디아지오코리아, 새 맥주브랜드 '홉하우스13' 론칭 파티 성료

입력 2019-02-18 11: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가 새로운 맥주 브랜드 '홉하우스13'의 론칭파티를 지난 15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15일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호텔에서 개최된 홉하우스13(Hop House 13) 론칭파티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안재현, 이동휘 등 셀럽들과 오피니언 리더, 미디어 및 맥주 애호가, 인플루언서 등 200명 이상의 힙스터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크래프트맨쉽'을 테마로,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260년 전통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의 오픈 게이트 브루어리에서 탄생된 홉하우스13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나누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디아지오 관계자는 "가장 트렌디한 공간에서 차세대 신진 브루어인 피터 심슨이 크래프트를 재해석해 만든 홉하우스13을 함께 즐기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힙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홉하우스13의 크래프트한 감성을 패션, 음악, 디자인, 아트 등으로 표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홉하우스13은 아일랜드 대표 흑맥주 기네스를 생산하는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에서 최고의 브루어들이 최고의 재료로 탄생시킨 라거다. 100%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 오스트레일리아와 아메리카 홉을 혼합한 더블 호핑 공법으로 만들어졌으며, 라거보다 깊고 에일보다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현재 주요 펍을 통해 생맥주와 병(330ml) 제품을 판매 중이며, 올해 상반기 중에 캔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퇴사자 월급 단돈 9670원 지급"…강형욱 갑질논란 추가 폭로 계속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내 마일리지카드 어떻게 하나 [데이터클립]
  • “높은 취업률 이유 있네”…조선 인재 육성 산실 ‘현대공업고등학교’ 가보니 [유비무환 K-조선]
  • ‘시세차익 20억’…래미안 원베일리, 1가구 모집에 3만5076명 몰려
  • 단독 ‘에르메스’ 너마저...제주 신라면세점서 철수한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이란 대통령 헬기 사고 사망…광장 가득 메운 추모 인파 현장 모습
  • '버닝썬 게이트' 취재 공신은 故 구하라…BBC 다큐 공개
  • 오늘의 상승종목

  • 05.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259,000
    • +3.15%
    • 이더리움
    • 4,990,000
    • +16.62%
    • 비트코인 캐시
    • 696,500
    • +2.88%
    • 리플
    • 729
    • +2.68%
    • 솔라나
    • 253,300
    • +6.43%
    • 에이다
    • 677
    • +3.52%
    • 이오스
    • 1,160
    • +6.03%
    • 트론
    • 169
    • +0.6%
    • 스텔라루멘
    • 153
    • +4.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600
    • +3.25%
    • 체인링크
    • 23,450
    • +2.09%
    • 샌드박스
    • 635
    • +6.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