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해외 빅5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1700만 글로벌 고객 공략

입력 2019-01-14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인플루언서 협업 프로젝트(사진제공=신라인터넷면세점)
▲인플루언서 협업 프로젝트(사진제공=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글로벌 마케팅 확대를 위해 5개 국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총 5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뷰티앤유(Beauty&U)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마카오 국제공항, 일본 도쿄 시내, 태국 푸껫 시내 등 총 5곳에서 해외 오프라인 면세점을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 해외 온라인면세점 시장 점유율을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뷰티앤유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5개 국가의 인플루언서들은 팔로워 수가 1700만 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파급력이 크다.

이들은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등 글로벌 SNS 채널에 한국 최신 메이크업, 가성비 메이크업, 신라면세점 모델 레드벨벳 따라잡기 메이크업 등 본인에게 주어진 주제에 맞는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이용방법과 혜택을 소개하는 영상을 릴레이로 공개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 면세점 이미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영국 글로벌 비영리단체 '월드 브랜딩 포럼'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2018-2019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WBA)'에서 국가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2014년부터 매년 발표되고 있는 '월드 브랜딩 어워드'는 글로벌(Global), 지역(Regional), 개별 국가(National) 등 3개 항목으로 나눠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 가운데 한국 면세점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신라면세점이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87,000
    • -1.99%
    • 이더리움
    • 4,057,000
    • -1.67%
    • 비트코인 캐시
    • 606,500
    • -1.94%
    • 리플
    • 707
    • -0.14%
    • 솔라나
    • 201,000
    • -3.27%
    • 에이다
    • 603
    • -2.27%
    • 이오스
    • 1,074
    • -2.36%
    • 트론
    • 175
    • -0.57%
    • 스텔라루멘
    • 144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350
    • -3.08%
    • 체인링크
    • 18,310
    • -2.92%
    • 샌드박스
    • 576
    • -1.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