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슬로건 교체…“B2C사업 확장할 것”

입력 2018-11-19 09:39 수정 2018-11-19 17: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리바트 광고 이미지(사진제공=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 광고 이미지(사진제공=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정하고 B2C(기업과 고객간 거래) 사업 키우기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현대리바트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같이 사는 가구, 현대리바트’로 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결혼·육아·이사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춘 토탈 인테리어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리바트는 올해 가을·겨울시즌을 맞아 핵심 전략 제품으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모티브로 개발한 모듈형 수납 가구 ‘모듈플러스(Module+)’를 정했다. ‘모듈플러스’는 거실·안방·주방·화장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고안한 수납용 가구로 높이와 폭, 선반 색상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임·선반·수납·코너장 등 60개의 각 모듈을 고객이 조합해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올해 12월까지 서울 강남과 목동 등 핵심상권 공략을 위한 대형 직영 전시장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영업망 확대 속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172,000
    • +1.35%
    • 이더리움
    • 4,348,000
    • +3.47%
    • 비트코인 캐시
    • 676,500
    • +5.05%
    • 리플
    • 728
    • +1.11%
    • 솔라나
    • 242,100
    • +3.91%
    • 에이다
    • 673
    • +0.6%
    • 이오스
    • 1,139
    • +0.8%
    • 트론
    • 173
    • +0.58%
    • 스텔라루멘
    • 152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00
    • +3.26%
    • 체인링크
    • 22,460
    • -1.36%
    • 샌드박스
    • 620
    • +0.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