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DJSI 평가서 10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

입력 2018-10-18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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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는 17일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코리아' 평가에서 ‘상용서비스 및 공급업’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박정수 한전KPS 경영관리본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와 직원들이 DJSI Korea 10년 연속 최우수기업 편입을 축하하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전KPS)
▲한전KPS는 17일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코리아' 평가에서 ‘상용서비스 및 공급업’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박정수 한전KPS 경영관리본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와 직원들이 DJSI Korea 10년 연속 최우수기업 편입을 축하하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전KPS)
한전KPS는 17일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코리아' 평가에서 ‘상용서비스 및 공급업’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2008년 첫 선정 이후 올해까지 10년 연속으로 DJSI 최우수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전KPS는 그간 '글로벌 발전 플랜트 솔루션 프로바이더'를 회사의 비전으로 설정하고 경제와 사회, 환경 등 각 부문의 실천 전략을 회사 전체의 경영전략과제와 연계해 추진해왔다. 또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지역인재 채용 확대, 블라인드 채용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서 공을 들여왔다.

DJSI는 미국 금융정보사 S&P 다우존스 인디시즈와 스위스 기업 평가사인 로베코샘이 공동으로 평가하는 경영 지표다. 기업의 경제적 성과와 지배구조, 환경, 사회 등 비재무적 측면을 고루 반영해 공신력 있는 지속가능 경영 표준으로 평가받는다.

김범년 한전KPS 사장은 “앞으로도 한전KPS는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진정한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함으로써 전 세계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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