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두 번째 글로벌 TV광고로 美 소비자 공략

입력 2018-10-09 14: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이 제주도에서 열리는 더 CJ 컵을 앞두고 미국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미국에서 '비비고' TV광고를 송출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최초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이하 더 CJ 컵)'를 앞두고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를 알리기 위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비고 광고 모델로는 한국계 미국인이자 헐리우드 배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기홍을 선정했다. CJ제일제당은 밀레니얼 세대의 높은 인지도와 한국계 미국인이라는 점에서 한식과 비비고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광고에는 이기홍과 현지 밀레니얼 세대들이 함께 미국 전략제품인 '비비고 미니완탕'과 '비비고만두'를 간편식으로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광고에서 '맛있는 한식을 비비고로 쉽게 즐길 수 있다'는 내용으로 브랜드를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는 실생활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한식 메뉴인 '비비고 만두'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신규 광고는 18일부터 4일에 걸쳐진행되는 더 CJ 컵 기간에 맞춰 미국 NBC 골프 채널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또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디지털 채널 및 비비고 매장 근처 극장에서도 방영된다. CJ제일제당은 TV광고 외에도 전 세계 226개국의 골프 중계를 통해 비비고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은선 CJ제일제당 비비고 팀장은 “세계적인 골프 대회에 발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한식의 맛과 가치를 알리고자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한식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비비고를 집중 육성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의 비비고는 이번달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 2회 CJ컵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는 디펜딩 챔피언인 저스틴 토마스와 제이슨 데이, 브룩스 켑카 등 PGA 투어 스타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66,000
    • -1.27%
    • 이더리움
    • 4,052,000
    • -1.7%
    • 비트코인 캐시
    • 611,500
    • -0.89%
    • 리플
    • 706
    • -0.42%
    • 솔라나
    • 201,200
    • -1.23%
    • 에이다
    • 606
    • -2.26%
    • 이오스
    • 1,081
    • -0.55%
    • 트론
    • 175
    • -0.57%
    • 스텔라루멘
    • 145
    • -1.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000
    • -3.34%
    • 체인링크
    • 18,490
    • -2.38%
    • 샌드박스
    • 0
    • -1.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