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고객만족 서비스 실시

입력 2008-03-28 13: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가 제네시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로 다가간다.

현대자동차(대표 : 정몽구 회장)는 지난 1월 18일부터 오는 4월 26일까지 100일간 제네시스 출고 고객 전원에게 차량 인도 시 A/S주재원과 카마스터가 동행하는 ‘제네시스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고객들은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안내로 제네시스의 최첨단 기능을 익히고, 눈 앞에서 직접 출고된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제네시스 출고 고객들에게 ▲일반부품 3년 6만km, 동력계통 5년 10만km의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고, ▲5년간 5회 엔진오일을 무료로 교체해 주며, ▲운행 중 고객이 곤란에 처한 경우 긴급 출동 서비스를 지원하고, ▲차량 고장으로 1일 이상 수리가 필요할 때는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네시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실시해 ▲전담 상담원이 배치된 전용 콜센터 ‘프리미어 라운지(080-707-8000)’ ▲3년간 6회 제공되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분기마다 발행되는 제네시스 매거진 ▲고품격 문화 공연과 전문가 강연회 등 다양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9] 특수관계인으로부터기타유가증권매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133,000
    • +0.98%
    • 이더리움
    • 4,399,000
    • +3.38%
    • 비트코인 캐시
    • 875,000
    • +9.03%
    • 리플
    • 2,782
    • -0.43%
    • 솔라나
    • 186,100
    • +0.81%
    • 에이다
    • 546
    • +0.74%
    • 트론
    • 415
    • +0%
    • 스텔라루멘
    • 323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70
    • +3.32%
    • 체인링크
    • 18,490
    • +1.09%
    • 샌드박스
    • 173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