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고객만족 서비스 실시

입력 2008-03-28 13: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가 제네시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로 다가간다.

현대자동차(대표 : 정몽구 회장)는 지난 1월 18일부터 오는 4월 26일까지 100일간 제네시스 출고 고객 전원에게 차량 인도 시 A/S주재원과 카마스터가 동행하는 ‘제네시스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고객들은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안내로 제네시스의 최첨단 기능을 익히고, 눈 앞에서 직접 출고된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제네시스 출고 고객들에게 ▲일반부품 3년 6만km, 동력계통 5년 10만km의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고, ▲5년간 5회 엔진오일을 무료로 교체해 주며, ▲운행 중 고객이 곤란에 처한 경우 긴급 출동 서비스를 지원하고, ▲차량 고장으로 1일 이상 수리가 필요할 때는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네시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실시해 ▲전담 상담원이 배치된 전용 콜센터 ‘프리미어 라운지(080-707-8000)’ ▲3년간 6회 제공되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분기마다 발행되는 제네시스 매거진 ▲고품격 문화 공연과 전문가 강연회 등 다양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160,000
    • -1.73%
    • 이더리움
    • 5,198,000
    • +0.72%
    • 비트코인 캐시
    • 677,500
    • -1.6%
    • 리플
    • 719
    • -0.96%
    • 솔라나
    • 239,000
    • -2.65%
    • 에이다
    • 638
    • -3.48%
    • 이오스
    • 1,116
    • -3.88%
    • 트론
    • 159
    • -4.79%
    • 스텔라루멘
    • 149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150
    • -2.11%
    • 체인링크
    • 22,410
    • -0.84%
    • 샌드박스
    • 600
    • -4.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