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극심한 변동성과 불확실성으로 휘청대는 증시 상황 속에서 쾌재를 부르며 매일매일 초고수익률을 자랑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이 있어 화제다.
더 이상 주식시장의 주변인으로 남아 있길 거부하고 주식시장의 중심부에 서서 그 누구보다 핵심주도주를 발 빠르게 공략, 쌓여가는 계좌 잔고를 느긋하게 만끽하는 사람들.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VIP회원들이 그들이라고 밝혔다.
이들의 3월 한 달간 수익률은 벌써 잘 나가는 펀드상품의 년간 수익률을 훌쩍 넘어 섰으며, 은행 이율 대비 수배에서 수십배에 달하고 있는 상황이란 설명이다.
특히 최근엔 좀처럼 보기 힘든 상한가 종목을 저점에서 매수해 수익을 극대화 하고 있는데, 이들이 이번 주 잡은 상한가 종목만도 에스켐, 제이콤, 주연테크, 흥아해운, 이큐스팜 등 수건에 달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주 토비스, LG필립스LCD, 삼성SDI, 동양제철화학, 모건코리아, 주성엔지니어링, 조아제약 등의 추천주로도 각각 5~10% 가량의 수익률을 확보했으니 그야말로 초대박 수익이 아닐 수 없다고 밝혔다.
하이리치 VIP회원들이 이처럼 고수익을 거둬들이게 된 배경에는 급등주 발굴의 신화적 전문가 하이리치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을 중심으로 상도, 마켓리더, 이성호소장, 독립선언, 황제개미, 소로스, 무장, 초심 등 국내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9인의 활약이 컸다.
애널리스트 9인의 공통점은 국내외 증시 동향을 발 빠르게 포착, 변동성에 대비해 단기와 스윙 전략으로 수익을 확보한 것과 특히 테마장에 대비, 각자의 매매기법을 통해 대응전략을 확립하고 핵심테마주를 놓치지 않았다는 것. 또한 VIP회원들이 리딩에 따르기 쉽도록 종목을 방만하게 분산시키지 않고 2~3 종목 정도로 압축한 점도 유효했다.
이와 관련해 투자성향에 맞는 맞춤형 증권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하이리치는 테마장은 시장의 매기가 집중된 테마주를 선별하는 능력과 발 빠른 대응전략이 수반된다면 실질적인 수익률 측면에서는 상승장 보다 오히려 더 큰 초고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면서,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절호의 기회로 삼아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하이리치는 직장인의 경우에도 현재와 같이 매력적인 시장에서 방관만할 이유는 없다면서 직장인/초보투자자의 초고수익 실현을 위한 최상의 대안으로 최근 신규 오픈 한 'VIP직장인반'을 적극 추천했다.
VIP직장인반은 급등주 발굴의 신화적 전문가 하이리치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을 필두로, 시세포착/타이밍 매매의 국내 1인자인 마켓리더가 테마주/급등주/주도주저점매수 등의 종목을 엄선 추천하고, 밀착관리 해주는 것은 물론, 추세매매/일목균형표 분석의 대가 무장(武將) 박종배가 증권교육방송을 통해 안정적인 고수익 투자기법을 전수하고, 종목진단의 1인자 초심이 보유주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세심하게 관리해 직장인 투자 패턴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바쁜 업무 시간에도 실시간 증시 현황을 체크할 수 있도록 매시 정각 추천주에 대한 실시간 현재가와 스팟 이슈 등을 정리해 SMS문자로 제공해줌으로써 직장인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주식투자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 해 주고 있다.
이 외에도 하이리치는 소속된 국내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9인의 증권방송 중 자신의 성향과 상황에 맞는 4개 채널을 선택할 수 있는 VIP실속형 채널도 신설, 선택과 집중 전략에 따른 최적화된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면서 VIP 직장인반, VIP 실속형 방송의 경우 저비용, 고효율의 실속형 상품으로 명품증권방송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저비용, 고효율의 실속형 증권방송 신규 오픈 기념으로 VIP 직장인반, VIP 실속형 가입 고객 모두에게 5일간의 무료 연장기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42인치 LCD TV(1명), VIP프리이엄 이용권(3명), 네비게이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