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은 이달 31일까지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XPEED PLAY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XPEED를 통해 인터넷에서 얻게 되는 다양한 즐거움은 물론 XPEED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서 경험하게 되는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파워콤은 ‘XPEED PLAY 사은품으로 즐겨라’ 이벤트를 통해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신규 가입 고객에게 아이팟 나노, 닌텐도 DS 라이트, 디지털카메라(올림푸스,파인픽스), 캐논복합기, 음식물처리기 루펜, LG 슬림TV, XBOX 360 등 총 8가지 할인사은품을 선착순 각 1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단, 고객 부담금이 있는 XBOX 360을 선택한 고객은 추가로 30명을 추첨해 리얼 시뮬레이션 레이싱게임인 ‘포르자 모터 스포츠2’ 게임 타이틀을 증정한다.
아울러 LG파워콤은 ‘XPEED PLAY 100메가로 즐겨라’ 이벤트를 통해 100메가 광랜을 스타일에 맞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비와 쇼핑, 게임, 다운로드, 디지털카메라 등 5가지의 테마별 선물을 증정한다.
테마별 선물은 영화 예매권(1인2매) 과 GS이숍 적립금(5000원), 아이모리 사진인화권(1만원), 리니지1 10시간 이용권, 캐릭터 티셔츠, WOW 피규어, 클럽박스 다운로드 상품권(30G)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