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아줌마, 마스크팩 주세요” …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스크팩’ 출시

입력 2017-01-23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루야채, 마스크팩으로 브랜드 확장

▲하루야채 마스크팩(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스크팩(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마스크팩’을 새롭게 출시하며, 과채음료 제품인 ‘하루야채’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23일 밝혔다.

2005년 첫선을 보인 ‘하루야채’는 국내 최초 냉장유통 야채 주스 브랜드다. 특히 ‘하루야채 오리지널’은 당근, 토마토, 레드비트 등 100% 유기농 야채를 한 병에 담아 야채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하루야채 마스크팩’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맑은 피부로 가꿔주거나,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분충전과 동안피부용 2종으로 출시됐다.

‘하루야채 마스크팩’은 5개들이 1세트이다.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매할 경우 할인가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원물인 과일과 야채 추출물을 87% 첨가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또 100% 목화씨에서 추출한 고급 큐프라시트 원단을 사용해 피부자극도 최소화했다. 속옷 원단으로 쓰일 만큼 미세하고 밀착력이 높아 에센스가 흐르지 않고 피부에 들뜸 없이 잘 달라붙는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스크팩 출시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야쿠르트 아줌마와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활동과 샘플링을 전개해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품에 반영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기존 하루야채 브랜드가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결과 마스크팩까지 브랜드를 확장했다“며 "보다 건강한 자연 원물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만큼 하루야채 마스크팩이 푸드메틱 선도제품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09:5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99,000
    • +1.48%
    • 이더리움
    • 4,905,000
    • +5.6%
    • 비트코인 캐시
    • 866,000
    • -0.06%
    • 리플
    • 3,104
    • +0.58%
    • 솔라나
    • 203,800
    • +2.93%
    • 에이다
    • 689
    • +6.99%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73
    • +4.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30
    • +0.73%
    • 체인링크
    • 21,240
    • +3.91%
    • 샌드박스
    • 215
    • +2.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