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브랜드 알리기 나섰다

입력 2007-10-18 21: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년 하반기 닛산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에 나서는 한국닛산이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과 딜러 모집 등 내년 판매에 앞서 닛산 브랜드 알리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한국닛산은 기존 인피니티 브랜드 홈페이지와 별도로 닛산 브랜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18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온라인 회원 가입자 중에서 매월 10명을 선정해 닛산 미니카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1월부터 매달 실시할 예정이다.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상징하는 닛산의 정신 '시프트(SHIFT)'를 중심으로 설립부터 현재까지의 닛산의 역사와 닛산의 정교하고 앞선 기술과 전문적인 디자인, 글로벌 닛산에서 진행하고 있는 적극적인 환경 보호 프로그램과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등 닛산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닛산의 미래에 대한 비전도 엿볼 수 있다.

또한 닛산 브랜드의 딜러 사업자 및 취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내년 출시 예정인 로그 게임 사이트와 차세대 GT-R의 글로벌 마이크 사이트의 링크가 있어 방문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손창규 전무는 "본격적인 마케팅 및 판매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닛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에는 닛산 차량 판매 전까지 소비자들이 닛산 브랜드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우선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북한 3차 오물 풍선 살포에 모든 부대 휴일에도 비상근무
  • 은행권 자영업자 연체율 ‘경고등’…11년만에 최고
  • '그알' 태국 파타야 살인 사건, 피해자 전 여자친구…"돈 자랑하지 말랬는데"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국회 예산 협조부터 '난항' 전망
  • [송석주의 컷] 영화 ‘원더랜드’에 결여된 질문들
  • 1~4월 부가세 수입 40조 넘어 '역대 최대'…세수 펑크에 효자 등극
  • 정부, 9일 의협 집단휴진 예고에 총리 주재 대응방안 발표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957,000
    • -0.08%
    • 이더리움
    • 5,195,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660,500
    • -3.15%
    • 리플
    • 696
    • -1.42%
    • 솔라나
    • 222,500
    • -3.13%
    • 에이다
    • 615
    • -2.54%
    • 이오스
    • 995
    • -3.59%
    • 트론
    • 161
    • +0.63%
    • 스텔라루멘
    • 14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700
    • -2.92%
    • 체인링크
    • 22,570
    • -1.61%
    • 샌드박스
    • 580
    • -5.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