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관리혁신단 출범…“영업의 기본은 손님”

입력 2016-12-11 11: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전국 각 영업점당 한 명씩 손님관리 혁신리더를 선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기 위해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N슈퍼스타’는 손님관리 혁신리더로서 영업점의 리테일 손님관리 실천을 총괄하고 손님관리 혁신을 솔선수범해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며 손님관리 실천 우수사례 발굴 및 전파시키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워크숍에서 도출된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방안 실천에 앞장선다.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 방안은 △손님정보 쉽게 관리하기 △알림서비스 활용하기 △손님리스트 쉽게 관리하기 △영업활동 쉽게 실행하기 △손님관리 매일 마감하기 △손님지원 서비스 등이다.

이날 출정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영업의 기본은 손님관리”라고 강조면서 “모소 대나무가 1주일 만에 몇 십 미터를 자라기 위해서 5년 동안 땅 밑에서 뿌리를 내린다”고 말하며 정성 어린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손님관리를 당부했다.

앞으로 하나은행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기존의 영업 방식으로는 손님관리에 차별화를 할 수 없다는 위기 속에서 새로운 손님 중심의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혁신적인 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00,000
    • -2.08%
    • 이더리움
    • 4,759,000
    • -5.22%
    • 비트코인 캐시
    • 835,000
    • -1.18%
    • 리플
    • 2,975
    • -3.44%
    • 솔라나
    • 196,300
    • -3.49%
    • 에이다
    • 617
    • -10.71%
    • 트론
    • 420
    • +1.94%
    • 스텔라루멘
    • 360
    • -3.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80
    • -1.22%
    • 체인링크
    • 20,210
    • -4.85%
    • 샌드박스
    • 201
    • -6.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