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는 2000년 창립 이래 교육학·교과교육에 대한 다학문적 접근을 통해 교육현상을 연구하고 교육의 실제를 개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인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를 연 12회 발간하고 있으며 신진 연구자 지원 사업, 국제 학술교류 등을 추진하고 있다.
입력 2016-11-14 17:35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는 2000년 창립 이래 교육학·교과교육에 대한 다학문적 접근을 통해 교육현상을 연구하고 교육의 실제를 개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인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를 연 12회 발간하고 있으며 신진 연구자 지원 사업, 국제 학술교류 등을 추진하고 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사회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