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백스테크놀러지 계열사 미즈앤코, 우리애들밥상 ‘3분간편육수’ 출시

입력 2016-10-13 14: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젬백스테크놀러지의 계열사인 영유아식품 전문업체 미즈앤코는 자체 브랜드 ‘우리애들밥상’의 신제품으로 아이전용 육수티백 ‘3분간편육수’를 출시했다.(사진=미즈앤코)
▲젬백스테크놀러지의 계열사인 영유아식품 전문업체 미즈앤코는 자체 브랜드 ‘우리애들밥상’의 신제품으로 아이전용 육수티백 ‘3분간편육수’를 출시했다.(사진=미즈앤코)

젬백스테크놀러지의 계열사인 영유아식품 전문업체 미즈앤코는 자체 브랜드 ‘우리애들밥상’의 신제품으로 아이전용 육수티백 ‘3분간편육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은 ‘3분간편육수’는 국내산 100% 원재료와 첨가물 없는 순수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육수티백이라며 원물을 분쇄해 일반 티백보다 빨리 우러나도록 해 초보 엄마들과 맞벌이 부부들이 간편하게 건강한 이유식을 조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생후 6개월 이상 초기 이유식 조리에 사용할 수 있는 ‘3분간편육수’는 솔치, 다시마, 훈제다랑어 등이 함유된 해물 육수티백과 무, 호박, 양배추 등이 함유된 채소 육수티백 2가지로 출시됐다.

영유아, 어린이 식품개발 전문기업인 미즈앤코는 자체 브랜드‘우리애들밥상’의 이유식, 반찬, 양념류, 간식 등을 통해 엄마의 정성스러운 밥상을 구현하고 있다. 대표제품 ‘해의자태’, ‘콩닥콩닥 애간장’ 등을 비롯한 다양한 영유아 식품군을 출시하였고, 토탈 유아용품 TV 홈쇼핑인‘베이비라이브 TV’운영하고 있다.

김기호 미즈앤코 대표는 “우리애들밥상 브랜드를 통해 앞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식품 개발 연구를 지속할 것이며, 우리나라 고유 먹거리인 발효식품을 이용한 유아식 수출을 통해 코리아 푸드(Korea-Food)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병재, 윤수아 (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4] [기재정정]금전대여결정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76,000
    • -1.96%
    • 이더리움
    • 4,551,000
    • -3.17%
    • 비트코인 캐시
    • 863,000
    • +1.05%
    • 리플
    • 3,062
    • -1.23%
    • 솔라나
    • 199,600
    • -2.87%
    • 에이다
    • 621
    • -4.31%
    • 트론
    • 430
    • +0.94%
    • 스텔라루멘
    • 361
    • -3.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1.01%
    • 체인링크
    • 20,430
    • -3.13%
    • 샌드박스
    • 210
    • -4.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