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MD 개편…트렌드ㆍ다양성 강조

입력 2016-09-29 10: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총 44개 매장 신규 입점 및 리뉴얼 오픈

▲마리오아울렛 닥스매장.(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 닥스매장.(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44개 브랜드 매장을 리뉴얼하고 트렌드를 강조한 브랜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MD 개편은 캠브리지 종합관, 닥스제화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를 강화하고 여성ㆍ캐주얼 브랜드를 니즈와 트렌드에 맞게 반영해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다양화했다.

남성 브랜드는 인기 브랜드를 보강했다. 클래식과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하는 정통 수트 브랜드 ‘캠브리지 종합관’, 유러피안 프리미엄 신사복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정장샵인 ‘피에르가르뎅’이 오픈했다. 여성 브랜드에서도 영캐주얼과 커리어 브랜드를 강화했다. 최근 젊은 20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밀스튜디오’와 ‘플러스에스큐스’, ‘데미안’, ‘몬테밀라노’ 등 고객의 니즈를 맞춘 커리어 브랜드가 입점했다.

캐주얼과 잡화 브랜드에서도 트렌디를 강조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캐주얼 브랜드에서는 스포티브 캐주얼과 스트릿 컬쳐를 합친 멀티 스트릿브랜드 ‘NBA’와 유니섹스 멀티 패션브랜드 ‘슈퍼콤마비’, 데님 소재의 종합매장인 ‘지유샵(GU#)’을 오픈한다. 잡화 브랜드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닥스제화’를 비롯해 유명 구두브랜드 ‘오브엠’을 입점했다.

이 외에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강화해 ‘휠라’, ‘스파이더’, ‘아레나’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스포츠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으며, 3관 5층에는 인기 토들러브랜드 ‘아가타키즈’가 신규 입점해 편리한 쇼핑 공간을 마련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2: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79,000
    • +1.69%
    • 이더리움
    • 4,634,000
    • +1.49%
    • 비트코인 캐시
    • 897,000
    • +2.46%
    • 리플
    • 3,085
    • +0.59%
    • 솔라나
    • 199,800
    • +0.3%
    • 에이다
    • 632
    • +1.12%
    • 트론
    • 430
    • +0%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50
    • -1.12%
    • 체인링크
    • 20,730
    • -0.91%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