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권문수의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 세컨' 론칭

입력 2016-03-14 13: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문수권 세컨)
(사진제공=문수권 세컨)

시즌을 거듭할 때마다 유명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들 대부분, 가격을 낮추고 접근하기 쉬운 '매스티지' 상품이다.

14일 권문수 디자이너는 자신의 이름을 앞세운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 세컨(MSKN2ND)'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룩티크닷컴'을 통해 선보인 '문수권 세컨'은 산뜻한 컬러와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접근성까지 키운, 권문수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다.

최근 이처럼 이름난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가 인기몰이 중이다. 푸시세컨버튼(디자이너 박승건)과 비욘드클로젯 캠페인 라벨(디자이너 고태용), 로클(디자이너 이명신) 등이 유명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 아이템이다.

톰브라운과 이갈아즈루엘, 헬무트랭 등을 거친 권문수 디자이너는 2011년 국내로 돌아와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문수권' 을 론칭했다. 이후 서울패션위크를 대표하는 흥행 쇼 브랜드이자, 스토리텔링이 담긴 웨어러블 패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문수권 브랜드는 디자인부터 생산, 영업, 마케팅까지 디자이너의 영향력이 미친다. 소수 인력으로 운영하는 뉴욕의 세계적 디자이너들의 방식과 동일하다.

디자이너 문수권은 새 브랜드 론칭에 대해 "가격대비 가치가 뛰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원단과 재봉 등 무엇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브 먹던 물 팔아요”…‘충북대 축제’ MC 개그맨, 부적절 멘트 논란
  • [영상] "北 도발 시 즉각 대응"…한미 연합 해상훈련 모습
  • 수도권 아파트값·전셋값 동반 하락세…노원구 하락세 가장 커
  • 내달부터 가구당 전기료 2270원 인상…㎾h 2.5원 추가 인상
  • 이재명, 尹 대통령 직격 "지금 들어도 바이든…욕했잖느냐"
  • “가슴 큰 여성을…” 틱톡서 야한 농담한 애플 부사장, 사임
  • 경기 버스 노사 재협상서 극적 타결…버스 정상운행
  • “익숙하게 끌려가더라”…‘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과거 미국 입국 재조명
  • 오늘의 상승종목

  • 09.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27,862,000
    • -0.14%
    • 이더리움
    • 1,895,000
    • -0.89%
    • 비트코인 캐시
    • 168,800
    • -3.98%
    • 리플
    • 686.4
    • -1.48%
    • 위믹스
    • 2,544
    • +0.36%
    • 에이다
    • 620
    • -0.18%
    • 이오스
    • 1,761
    • +3.22%
    • 트론
    • 87.41
    • -0.51%
    • 스텔라루멘
    • 174
    • +4.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700
    • -0.92%
    • 체인링크
    • 10,650
    • -2.56%
    • 샌드박스
    • 1,206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