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광교신도시에 처음으로 민간에서 짓는 임대 아파트로 전가구가 입주 시 임차로 거주하다가 5년 후 분양을 결정할 수 있는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다.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지하 1층~지상 15층, 총 8개동 446가구(전용 84㎡ 36가구, 전용 100㎡ 410 가구)로 구성된다.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단지 앞에 광교초, 광교중학교, 홍재도서관 등 교육 여건이 양호하다.
특히 광교중학교는 지역 내 특목고 진학률이 높아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고 이마트가 입점 예정이다. 자연환경도 큰 장점인데 광교산 성죽공원, 솔내공원이 가까운 친환경 주거 단지며 광교신도시 내 친환경 웰빙단지에 속한다.
광교신도시는 수도권 개발계획의 축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고 분당, 용인, 수원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주거 여건이 매우 뛰어난 인기 신도시다.
또한 분당과 동탄을 잇는 경기남부권의 주거 중심의 축으로 광역행정 및 첨단산업 입지를 통한 행정복합도시 및 자족형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광교신도시에서 최근 공급된 힐스테이트 광교 등이 100% 분양완료 되며 수요층과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광교신도시 신규 공급이 마무리 단계고 올해 예정 단지가 약 2100여가구에 불과해 광교신도시 입성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4월 중순 분양 예정이며 입주는 2017년 5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