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이하넥스, “고객과 더욱 가까이”… 모바일 앱 대폭 개선

입력 2015-02-05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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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쇼핑 이용 고객이 한진 이하넥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다.(사진제공=한진)
한진은 해외쇼핑 이용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해외 배송·구매대행 서비스 이하넥스(eHanEx)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선 작업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한진은 이용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7개월간의 개선 작업과 테스트를 지난 2일 완료,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운영체제용 이하넥스 앱을 통한 스마트폰 해외쇼핑이 더욱 편리해졌다고 설명했다.

기존 서비스 이용현황 조회, 운송료 결제 등의 필수 기능 외에도 배송·구매대행 신청서 작성, 쿠폰결제 및 제휴카드 할인, 해외 쇼핑 정보 제공, 고객센터 실시간 문의 및 답변 기능 강화 등 고객 편의성이 한층 개선됐다. 특히, 서비스 진행상황에 대한 고객별 맞춤 알림 서비스 기능이 더해져 모바일 앱에서 간단한 설정만 하면 구매한 상품의 실시간 배송 정보를 문자 메시지 형태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물류 노하우를 기반으로 철저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브랜드의 급속한 성장보다는 항상 고객의 처지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한 단계씩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진은 이하넥스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단일 판매처 구매 고객은 ‘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 작성만으로 현지 물류센터에서 확인 및 재포장 등의 절차 없이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개시 1년을 맞아 ‘The 빠른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최다 이용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에 양띠 신규 가입고객은 운송료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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