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한 달 빨리 FW 신상품 출시…10% 할인 기회

입력 2020-08-07 16: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7일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간절기 컬렉션 선 출시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상품 출시를 앞당겼다. 패션업체는 신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미리 볼 수 있고 소비자에겐 할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만큼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선 판매를 전략으로 택한 것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의 간절기 경량 외투 컬렉션을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통상 8월 말에서 9월 초 출시하던 FW시즌 의류를 올해는 8월 초부터 선보인 것이다.

이번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온라인 몰인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먼저 판매한 뒤 1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많은 품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 중 경량 패딩은 지난해 3차 재생산까지 진행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이에 지컷은 올해 상품 종류를 2배 이상 늘리고 정상 판매 가격도 30%가량 낮춰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지컷 경량 패딩은 다이아몬드, 바둑판 모양부터 세로와 가로형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형태로 누벼 박은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릎 라인을 덮는 긴 기장부터 허리 라인의 짧은 기장까지 다양하고 화이트, 블랙의 기본 색상부터 베이지, 오렌지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상의 외투뿐만 아니라 패딩 소재 스커트, 팬츠 등도 함께 출시돼 한 벌의 셋업처럼 입을 수 있다.

경량 패딩 외에 니트웨어, 원피스 등의 가을 이너 제품도 출시했다. 니트웨어는 민소매부터 반팔 니트, 카디건 등으로 출시되고 원피스도 긴 기장의 맥시 드레스부터 포멀한 셔츠형 원피스, 랩 스커트 형태까지 다양하다.

지컷 마케팅 담당자는 “과거에는 시즌이 지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이 알뜰 쇼핑이었지만 이제는 선 판매 신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 소비 트렌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대통령실 "北 감내하기 힘든 조치 착수…대북확성기 방송도 배제 안해"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세계증시 랠리서 韓만 소외 [불붙은 세계증시, 한국증시는 뒷걸음 왜]①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중국, ‘우주굴기’ 중요한 이정표 세워…달 뒷면에 목메는 이유는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넘버2 엔진 시비어 데미지!”…이스타항공 훈련 현장을 가다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92,000
    • +0.44%
    • 이더리움
    • 5,308,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645,500
    • +0.39%
    • 리플
    • 724
    • -0.55%
    • 솔라나
    • 231,200
    • -0.9%
    • 에이다
    • 632
    • +0.8%
    • 이오스
    • 1,137
    • +0.44%
    • 트론
    • 159
    • +1.27%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050
    • -0.64%
    • 체인링크
    • 25,540
    • -1.66%
    • 샌드박스
    • 624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