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식기세척기 누적 판매 120대 돌파…“시장 1위”

입력 2020-02-25 09:22 수정 2020-02-25 14: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 (사진제공=SK매직)
▲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이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누적 판매 120만대를 돌파하며 시장 1위 자리를 굳혔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은 식기세척기 판매량이 2018년 하반기부터 상승곡선을 타기 시작해 최근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하는 ‘편리미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판매량이 전년대비 258%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SK매직은 지난해 판매 실적의 200% 이상 넘어서며 식기세척기 시장 1위를 계속해 이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SK매직의 대표 제품인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은 지난 2018년 출시해 지금까지 4만대 이상 팔렸다. SK매직만의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이 탑재돼 상, 중, 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가 분사된다. 세척 전 불림 기능과 70~80도씨의 고온수 세척/헹굼을 통해 눌러 붙은 밥알, 기름 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살균/세척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디자인면에서는 ‘터치 온’ 버튼과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이 제품은 최근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영화 ‘기생충’에서 상류층의 상징, 극중 박사장(이선균 분)의 고급 저택에 사용된 영화 소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1월 선보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도 출시 두 달도 안돼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이는 하루 평균 250대로 5분당 1대씩 팔려나간 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의 식기세척기는 34년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의 노하우와 기술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또 담배…근무 중 자리 비움 몇 분까지 이해 가능한가요 [데이터클립]
  • 일본은행, 엔저에도 금리 동결…엔ㆍ달러 156엔 돌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민희진 "하이브, 사람 이렇게 담그는구나…날 살린 건 뉴진스"
  • 연이은 악수에 '와르르' 무너진 황선홍호…정몽규 4선 연임 '빨간불'
  • [컬처콕] "뉴진스 아류" 저격 받은 아일릿, 낯 뜨거운 실력에도 차트 뚫은 이유
  • 하이브, '집안 싸움'에 주가 5% 급락…시총 4000억원 추가 증발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905,000
    • -1.58%
    • 이더리움
    • 4,516,000
    • -1.1%
    • 비트코인 캐시
    • 702,000
    • +1.15%
    • 리플
    • 758
    • -0.79%
    • 솔라나
    • 205,200
    • -3.07%
    • 에이다
    • 672
    • -1.75%
    • 이오스
    • 1,206
    • -1.47%
    • 트론
    • 172
    • +1.78%
    • 스텔라루멘
    • 16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50
    • -2%
    • 체인링크
    • 21,090
    • -0.94%
    • 샌드박스
    • 662
    • -2.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