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지털 문화 콘텐츠 앱 ‘다이브’ 정식 출시

입력 2019-12-22 18: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카드가 새로운 디지털 문화 콘텐츠 앱 ‘현대카드 다이브’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다.

7월에 선보인 현대카드 다이브는 오프라인 위주로 진행돼 온 현대카드의 브랜딩 활동을 온라인 세계로 확장한 현대카드의 새로운 디지털 문화 콘텐츠 공간이다. 특히, 베타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5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5만 건을 돌파하고, 카테고리 내 인기 앱 2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는 기능을 더 강화한다. 유명 창작자로 구성된 전문 필진이 아티클 시리즈에 참여한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잡지 ‘아레나’ 편집장을 역임한 박지호를 필두로 월간 ‘디자인’ 전은경 편집장과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 성범수 편집장, 배순탁 음악평론가, 아티스트 봉태규 등이 참여한다.

이 밖에 세계적인 숙박 공유 플랫폼인 ‘에어비앤비’가 새로운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지역과 테마, 콘셉트별 숙소를 추천하고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29CM’은 패션, 뷰티,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와 상품을 제안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다이브가 힙스터들의 새로운 성지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플랫폼을 확장시키고, 현대카드만의 신개념 스페이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대중교통 요금 20% 환급"...K-패스 오늘부터 발급
  • "뉴진스 멤버는 쏘스뮤직 연습생 출신…민희진, 시작부터 하이브 도움받았다"
  • "불금 진짜였네"…직장인 금요일엔 9분 일찍 퇴근한다 [데이터클립]
  • 단독 금융위, 감사원 지적에 없어졌던 회계팀 부활 ‘시동’
  • "집 살 사람 없고, 팔 사람만 늘어…하반기 집값 낙폭 커질 것"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이어지는 의료대란…의대 교수들 '주 1회 휴진' 돌입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853,000
    • -2.53%
    • 이더리움
    • 4,591,000
    • -1.52%
    • 비트코인 캐시
    • 695,500
    • -5.76%
    • 리플
    • 769
    • -3.27%
    • 솔라나
    • 219,600
    • -3.73%
    • 에이다
    • 687
    • -5.89%
    • 이오스
    • 1,205
    • -0.58%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67
    • -1.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950
    • -3.62%
    • 체인링크
    • 21,450
    • -2.37%
    • 샌드박스
    • 681
    • -3.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