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인식개선 캠페인 ‘이웃사촌’ 영상 공개

입력 2019-09-11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페이스북·블로그 통해 영상 공개, 댓글 이벤트도 진행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난 10일 공개한 사회 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영상. (사진 제공=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난 10일 공개한 사회 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영상. (사진 제공=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10일 소셜미디어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이웃과 관련된 사회문제 인식 개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무색해진 오늘날 이웃에 대한 개념을 ‘멸종 위기종’에 대입해 사라져가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다시 생각해보자는 취지에서 제작됐다.

영상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층간 소음과 주차 문제, 흡연 등의 갈등과 무관심을 이웃간 배려와 나눔, 이해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주거 공간인 집과 주변 이웃들을 되돌아보고자 한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긍정적이고 따뜻한 메세지가 담긴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영상 공개와 함께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이웃에 대한 행복한 에피소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팬수는 32만명이며, 공식 블로그에는 월평균 62만여명이 방문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995,000
    • -3.78%
    • 이더리움
    • 4,472,000
    • -4.85%
    • 비트코인 캐시
    • 684,500
    • -5.72%
    • 리플
    • 748
    • -4.47%
    • 솔라나
    • 208,800
    • -8.02%
    • 에이다
    • 674
    • -5.6%
    • 이오스
    • 1,254
    • +0.08%
    • 트론
    • 166
    • +1.22%
    • 스텔라루멘
    • 163
    • -5.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550
    • -7.95%
    • 체인링크
    • 21,080
    • -5.6%
    • 샌드박스
    • 654
    • -9.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