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노일식 대표 “기분 좋은 경험 고객에 지속 제공”

입력 2016-09-21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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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년째 판매율 1위 한국인 입맛에 맞춘 원조 ‘불고기버거’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롯데리아 노일식 대표이사(왼쪽)와 조선일보 홍준호 발행인이 인증패 전달 후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리아)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롯데리아 노일식 대표이사(왼쪽)와 조선일보 홍준호 발행인이 인증패 전달 후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리아)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롯데리아는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6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되 인증패를 받았다.

NCSI(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고객만족지수이다.

롯데리아는 패스트푸드 부문 6년 연속 1위 원동력으로 다양한 제품과 원재료 차별화를 통한 신제품 개발을 꼽았다.

특히 24년째 부동의 판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원조 제품 ‘불고기버거’와, 4oC에서 1개월간 숙성한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 산 100% 자연 치즈를 사용한 ‘모짜렐라 인 더 버거’와 12시간 저온 숙성한 통밀 발효종 효모를 사용한 브리오쉬번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호주 청정우로 만들어 육즙이 가득한 빅 사이즈 순 쇠고기 패티를 활용한 오리지널 수제 타입의 ‘AZ(아재)버거’를 통해 급변하는 외식 시장 속에서 고객의 니즈와 만족시킨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롯데리아가 6년 연속 선정되어 고객에게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지속적인 차별화와 세분화, 다양성으로 시장을 확대 하고 기분 좋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외식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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