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코리아펀딩, 신년 맞이 ‘매일매일 기다려’ 이벤트 실시

코리아펀딩은 황금 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이하여 ‘매일매일 기다려’ 이벤트를 2일부터 18일까지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약 2주 가량 진행이 되는 이벤트 이며 기존의 이벤트 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들을 담았다.

코리아펀딩의 가족 분들이 새해를 맞아 하루하루가 즐겁고 의미 있는 날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매일 코리아펀딩에 투자하기를 기다리시는 보람이 있게 구성이 되어 있다.

총 세 가지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다.

첫 번째 혜택으로는 오픈되는 펀딩에 추가 금리가 더해져서 더 높은 금리를 얻을 수 있게 했다. 펀딩 상품에 ‘프로모션’ 아이콘이 적용된 펀딩은 기존의 펀딩보다 추가로 금리가 더해지기에 투자 전에 미리 확인을 해 보면 좋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기간 내에 매일 신규가입 후 10만원 이상 투자한 신규투자자 10명을 선발하여 1만원의 페이백을 준다.

세 번째 혜택으로는 매일매일 소개 추천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신규 투자자를 소개해준 추천인 10명을 매일 선발하여 1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해를 맞아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려고 마음을 먹은 투자자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이벤트다. 신규가입을 하신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 이외에도 소개 추천 이벤트를 넣어 기존의 회원분들이 주변 분들에게 코리아펀딩을 추천을 할 경우 시상금을 지급해 신규가입 하신 분과 기존의 회원분 모두 혜택을 얻어 갈 수 있게 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코리아펀딩은 대형증권사가 적극적으로 주관하고 있는 상장 예정기업 팀넷코리아의 담보 주식을 매각하고 있다. 팀넷코리아는 오는 2020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금년1월부터 1인창업이나 재테크 등의 내용으로 무료 강연회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