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CJ CGV "'세계 환경의 날' 기념해 버려진 팝콘통에 식물 심어요!"

(사진제공=CJ CGV)
(사진제공=CJ CGV)

CJ CGV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버려진 팝콘통을 재활용해 식물을 심는 등 친환경 활동에 나선다.

CJ CGV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용산에 위치한 민·관·학 연합 모임 '용산 드래곤즈'와 손잡고 '리사이클 게릴라 가드닝'을 개최한다. 게릴라 가드닝은 도시 속 버려진 땅을 아름답게 가꿈으로써 방치된 땅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친환경 활동을 뜻한다.

'용산 드래곤즈'는 올해 3월 용산에 위치한 여러 기업, 학교, 단체가 지역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결성한 단체다. 이번 행사에는 CJ CGV를 포함해 아모레퍼시픽, HDC 신라면세점, LG유플러스, 숙명여자대학교, 보성여자고등학교 학생회, 용산구 자원봉사센터가 참여한다.

CJ CGV는 CGV용산아이파크몰 로비 곳곳에 가드닝 작품을 전시해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CJ CGV CSV파트 조정은 부장은 "용산 지역 민∙관∙학 연합으로 처음 실시된 '리사이클 게릴라 가드닝'은 폐기물을 재활용함으로써 환경을 보호하고 도심 속 아름다운 쉼터도 마련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이번 연합을 계기로 CJ CGV는 지역사회와 협력해 동반 성장이 가능한 '협력적 CSR 모델'을 개발하고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