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 코스피 2,533.99
    ▼ 0.80 -0.03%
    코스닥 775.85
    ▼ 4.37 -0.56%

하이로닉, 계열사 아띠베뷰티에 30억 유상증자 참여결정​

[이투데이 성시종 기자]

하이로닉은 계열사 아띠베뷰티에 주주배정 방식으로 30억원의 유상증자 참여를 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에스테틱샵용 디바이스와 홈 뷰티케어 디바이스를 제조, 유통하는 전문기업으로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기존사업 강화 및 신규사업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올해 국내 홈 뷰티기기 시장규모는 약 40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매년 10% 이상의 고속성장을 보이고 있어 하이로닉은 신규시장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자사 비즈니스와의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하이로닉은 계열사 아띠베뷰티를 통해 홈 뷰티케어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그동안 연구개발과 시장확대에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와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신개념 홈케어 뷰티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로닉은 올해 3분기 누적 매출 134억 원으로 전년 3분기 누적 대비 13.8%가 초과 달성했으며, 국내 미용 의료기기 시장의 대표기업으로 향후 병의원 대상의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과 계열사를 통한 홈 뷰티케어 시장까지 선도할 수 있는 토탈 뷰티 디바이스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