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쿠차 직구 여름 클리어런스 핫딜ㆍ스와로브스키 세일ㆍ디초콜릿커피앤드 할인ㆍ갤러리아 명품관 특별 사은품ㆍ스타벅스 사은 이벤트ㆍ코엑스몰 9호선 연결통로 개통 이벤트

입력 2015-09-09 16: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옐로모바일)
(사진제공=옐로모바일)

◇옐로모바일 쿠차 직구, 여름 클리어런스 최대 80% 할인 핫딜 정보 제공=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 쇼핑미디어 그룹의 ‘쿠차 직구’(대표 최성우)가 여름 클리어런스 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남녀 의류에서부터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여름 상품들을 최대 80% 가격으로 제공하는 핫딜 정보를 제공한다.

미국 대형 백화점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오는 14일까지 원피스, 가방, 샌들 등 여성 제품을 40% 할인가로 선보이는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브랜드 레베카밍코프의 ‘Lexi’ 버킷 백은 50% 할인된 20만6천원에, 토리버치 웨지 샌들은 10만원대 후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영국 최대 온라인 패션 쇼핑몰인 아소스(ASOS)에서는 남성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며 남성 직구족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영복에서부터 티셔츠, 바지, 재킷까지 다양한 여름 시즌 제품들이 준비된 핫딜 기획전은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디초콜릿커피앤드)
(사진제공=디초콜릿커피앤드)

◇디초콜릿커피앤드 커피&초콜릿 전문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가 ‘리얼딥 캐러멜 음료 2종 할인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리얼딥 캐러멜 음료 2종 할인 이벤트’는 가을에 가장 어울리는 캐러멜을 활용한 디초콜릿커피앤드의 대표 음료 2종(리얼딥초코 캐러멜, 디초콜릿커피 캐러멜)을 1000원 할인, 3000원대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디초콜릿커피앤드의 캐러멜 음료는 벨기에산 프리미엄 캐러멜 초콜릿을 음료에 직접 넣고 제조해 초콜릿 본연의 풍미와 캐러멜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이벤트는 디초콜릿커피앤드 전 매장에서 진행하며 중복할인 및 리필은 제외된다.

◇갤러리아 명품관 드레싱 더 맨(Dressing the Man) 진행=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9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드레싱 더 맨(Dressing the Man)”을 타이틀로 비스포크 위크(맞춤 주문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4층에서 진행하며, 스테파노리치, 키톤, 브리오니, 벨루티 등 11개의 하이앤드 수트 및 슈즈 브랜드가 참여하여 수트와 슈즈 맞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세계 3대 수트 브랜드 키톤에서는 맞춤 서비스를 위해 9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의 마스터 테일러가 방한하여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진행하고, 톰포드는 20일(일)까지 사전 예약 시 한국 본사의 전문 테일러가 방문하여 MTM 서비스를 진행한다. (MTM: 반맞춤, 상품의 사이즈별 패턴을 통해 수치를 개인에 맞게 조금 늘리거나 줄이는 형식으로 맞춤 제작)

맞춤 수트를 의뢰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브리오니, 장미라사에서는 맞춤 셔츠를, 스테파노 리치와 키톤, 에르메네질도 제냐, 알마니 꼴레지오니, 꼬르넬리아니에서는 타이, 포켓 스퀘어 등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명품 슈즈 브랜드 벨루티와 존롭도 참여한다. 벨루티는 슈즈 스페셜오더(MTM) 및 타투아쥬 서비스(벨루티 타투북에 있는 문양이나 고객이 원하는 문양을 구두에 새겨주는 서비스) 이용 시 키링을 증정하고 존롭은 MTO 주문 시, 추가 비용을 면제해준다. 또한 서비스 이용 시 양말, 슈혼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MTO: 신발이나 가방 등 가죽 제품의 반맞춤)

(사진제공=피카소)
(사진제공=피카소)

◇피카소 걸그룹 라임과 함께하는 응원 이벤트= 손대식, 박태윤 등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프로페셔널 명품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가 베트남 걸그룹‘라임’과 함께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카소’의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베트남 현지에서 ‘피카소’를 접하고 제품에 반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 베트남 인기 걸그룹‘라임’이 함께해 더욱 뜻 깊은 이벤트가 되고 있다. ‘라임’은 한국, 베트남 공동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브이케이-팝 슈퍼스타(VK-POP SUPER STAR)'를 통해 1만대 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4인조 걸그룹이다.

이벤트 참여는 피카소 홈페이지(www.piccasso.co.kr)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달기만 하면 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385,000원 상당의 미네르바 9종 브러쉬 세트와 피카소에서 운영하는 탑투토뷰티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피카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브레댄코)
(사진제공=브레댄코)

◇브레댄코와 위스타트가 함께하는 김풍과 샘킴의 토크쇼= 슬로우베이커리 브레댄코가 위스타트가 진행하는 ‘위대한 토크’ 협찬 및 후원을 진행한다. ‘제9회 위대한 토크’는 오는 9월 22일 ‘냉장고를 부탁해? 위로를 부탁해’ 를 타이틀로, 김풍 작가와 샘킴셰프가 출연할 예정이다. 제9회 위대한 토크는 9월 22일 6시~8시까지 삼성역 8번출구 백암아트홀에서 450명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토크와 쿠킹&이벤트가 함께 어우러져 진행된다.

제9회 위대한 토크 후원에 나선 브레댄코는 관객 450명에게 미니머핀세트(초코)와 에그/초코/레몬치즈 타르트 3종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얀스파파마들렌세트, 호두파이(소), 리얼브라우니, 초코마드레느 등 브레댄코의 인기제품을 50%할인하여 판매하며 이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위스타트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 브레댄코 매장에서는 위대한 토크를 관람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면 응모권을 증정하며 20명을 추첨하여 토크쇼에 초대한다. 응모기간은 9월 4일부터 15일까지며 추첨은 9월 16일 진행된다.

브레댄코에서 후원하는 위스타트는 빈곤에 노출되고 소외된 어린이들이 공동의 출발선에서 미래의 희망으로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위대한 토크는 시민들이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부문화라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으며 국민들의 나눔 문화확산과 저소득층 아동의 역량강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추석맞이 이벤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9일부터 29일까지 ‘추석맞이 듀오락 선물 세트 이벤트’를 온라인 쇼핑몰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듀오락 골드 세트’를 구매할 경우 동일 제품 일주일분을, ‘듀오락 혈당컨트롤 세트’, ‘듀오락 케어 세트’를 구매할 경우 동일 제품의 6일분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듀오락 골드’는 출시 이후 15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쎌바이오텍의 스테디셀러. 식약처 고시 기준(100억 마리)의 3배가 넘는 350억 마리(제조시 투입량)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있는 고함량고기능성 제품이다. ‘듀오락 혈당컨트롤’은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유산균주 CBT-DM3, 혈당조절에 효과가 있는 귀리식이섬유와 이눌린이 함유된 제품이다. 혈당 치료제와 함께 복용하더라도 부작용 걱정이 없어 당뇨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듀오락 케어’는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식물성 캡슐로 만든 것으로 알레르기 및 기타 부작용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4주년 이벤트=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9월 9일부터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스타벅스 카드와 케익을 출시하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주년 스타벅스 카드에 1만원 이상 최초 충전 후 스타벅스 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은 스타벅스 카드 e-Gift 10만원권(10명), 2등은 4개월간 5만원 자동 충전(4명), 3등은 스타벅스 카드 e-Gift 5천원권(10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9월 29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4일 예정이다.

또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9월 29일까지 판매하는 4주년 기념 케익 구매 시, 보너스 별 3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4주년 케익은 진한 초콜릿 시트와 까망베르 크림치즈를 넣고 만든 치즈 케익으로 4주년 스타벅스 카드 이미지에서 따온 별 모양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가격은 6700원이다.

이어서, 9월 16일에는 모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에게는 ‘메이플 피칸 라떼’ 또는 ‘메이플 피칸 프라푸치노’ 주문 시 한 잔을 더 증정하는 BOGO e-쿠폰을 증정한다 단, ‘골드’ 레벨 회원은 BOGO e-쿠폰과 함께, 4주년 케익 구매 시 ‘오늘의 커피’ 1잔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발행되어, 이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9월 16일부터 9월 22일까지 스타벅스 카드에 1만원 이상 최초 등록한 ‘웰컴’ 레벨 회원에게는 별 1개를 추가 지급한다.

◇스와로브스키, 15FW 제품까지 10 % 할인… 남성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 증정= 오스트리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스와로브스키 부띠크 스토어(신사동 가로수길, IFC, 타임스퀘어,삼청동 매장에 한함)에서만 진행되는 ‘커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띠크 스토어 내 커플존에 있는 100가지 이상의 제품 중에서 2개 이상 구매 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커플존의 제품은 커플 제품은 물론 15FW 신제품도 포함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특히 이번 커플 프로모션은 모든 남성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제품을 선물하는 남성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외식업계, 9월 메뉴 할인 이벤트 풍성… 공차 밀크티 빙수 30%, KFC 커피&스낵 46%, 피자헛 사이드메뉴 50% 할인= 외식업계의 메뉴 할인 이벤트가 한창이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밀크티 빙수 구매 고객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차 라스트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의 끝자락에서 만나는 달콤한 유혹을 콘셉트로 여름 신메뉴 실크빙수 3종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밀크티 빙수를 30% 할인가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마련됐다. 공차 밀크티 빙수는 은은하고 깔끔한 맛의 밀크티 베이스에 고소한 허니 견과류와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더해져 눈꽃빙수의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아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차의 여름나기 대표메뉴다. 이벤트 기간 동안 9,600원인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물론 테이크아웃 서비스까지 그대로 이용 가능해 소비자들의 편리성까지 높였다.

던킨도너츠는 9월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커피를 구매하면 미니 글레이즈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커피&도넛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구매 시 미니 글레이즈드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KFC는 향기로운 커피와 KFC의 대표 스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커피&비스켓&모짜볼 25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해당 기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커피와 함께 비스켓(1개), 모짜볼 플레인(1개)을 단품 대비 약 46%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커피와 달콤하고 바삭한 맛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비스켓’, 쫄깃한 도우 안에 고소한 치즈가 조화된 간편스낵 ‘모짜볼’로 알차게 구성됐다.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대체 가능하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 ‘해피오더’ 이용 시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9월의 해피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오더 주문 시 ‘9월의 해피 메뉴’를 제외한 배스킨라빈스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할인 혜택과 함께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9월의 해피오더 프로모션과 함께 9월의 해피 메뉴도 선보인다. 해피 메뉴는 해피오더 주문 시에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해피 31팩’, ‘해피 케이크’, ‘해피 프리팩’, ‘해피 디저트팩’, ‘해피 버라이어티팩’ 등 5가지로 구성돼 있다. 9월 해피 메뉴는 최대 27%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 피자헛은 파격 특가 이벤트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을 9월1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는 썸(SOME)피자를 배달 또는 방문 포장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헛의 인기 사이드 메뉴 4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사진제공=각 사)
(사진제공=각 사)

◇여행권 증정 이벤트 풍성= 코카콜라의 톡 쏘는 탄산수 브랜드 씨그램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G마켓과 함께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제품을 선보이고 영화제와 더불어 짜릿한 부산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초대 스페셜 패키지'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G마켓에서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동반 가능)에게 부산 왕복 교통편(2인 기준)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1일 숙박권(10월 9일, 2인 기준),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예매권 2매이 증정된다.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패키지는 씨그램 브랜드 제품 350ml 2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G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인 1만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태제과는 맛동산 출시 40주년을 맞아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맛동산 제품 내부에 있는 당첨 쿠폰을 해태제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동남아 여행권(2인), 2등에게는 제주도 여행권(2인), 3등에게는 할인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제품 ‘오렌지 필 소 굿(Orange Feel So good)’ 출시를 기념해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ngelinustime)에서 ‘오렌지 필 소 굿’ 퀴즈의 정답 및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된 1등(1명)에게 호주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쌍용자동차는 유로6 라인업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해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을 비롯해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 일환으로 '행운의 7단 미션을 찾아라'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하며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행운복권을 지급하고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상징하는 행운의 숫자 '7'을 찾는 고객들에게 해외여행권(300만원, 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6개 전시장에서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의 고객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2인기준/1박)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4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인천공항 3기 사업 시작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9월 1일 여객동과 탑승동 매장 일부를 오픈하며 인천공항 3기 사업을 시작한 롯데면세점은 10월 15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괌 패키지 여행권, 방콕 여행권, 인천공항점 선불카드 최대 50만원권 등을 총 42명에게 증정한다.

우정사업본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천700여종의 팔도특산물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에게 크루즈 여행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제주도 특급호텔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 한달간 특별기획전=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국내 최초 매장 오픈 10주년을 맞아 ‘1호점 오픈 10주년 특별기획전’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매주 다양한 F/W 시즌 대표제품들이 파격적인 특별가에 제공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10일까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회원들에게 4만9900원 이상의 모든 진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해당 기간 동안 계속 사용 가능하며,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 실루엣과 더욱 향상된 스트레치성을 자랑하는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 여유로운 실루엣이 매력적인 ‘슬림 보이 프렌드 피트 앵클 진’부터 기존 데님보다 약 20% 가벼운 남성용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미라클 에어)’과 한국과 미국에서만 출시된 ‘스트레치 셀비지 스키니 피트 진’까지 이번에 출시된 ‘15 F/W 진 컬렉션’ 신상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긴 기장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돋보이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상품 ‘롱 가디건’을 비롯해 환절기 필수 아이템인 스웨터와 가디건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품질 코튼 소재로 만든 ‘옥스포드 셔츠’ 및 ‘엑스트라 화인 코튼 셔츠’ 등 다채로운 소재로 만든 일부 셔츠 제품들은 짝수 장으로 구매 시 2장에 약 30% 할인된 3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인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와 남성용 ‘가제(gauze) 셔츠’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환절기에 적합한 일부 키즈용 제품들 역시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된다. 발수 기능이 강화되어 비 오는 날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물빨래도 가능한 키즈용 ‘라이트웜 패디드 재킷’, 안감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기모 소재를 사용한 ‘보이즈 스웨트 풀짚 파카’ 및 디즈니 작품이 새겨진 ‘걸즈 디즈니 프로젝트(Disney Project) 스웨트 풀 파카’ 모두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된다. 베이비 제품 중에서는 아기에게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100% 면 소재의 ‘BN 크루넥 바디수트2P’ 및 따뜻한 퀼팅 소재로 만든 ‘BT 파자마’등 대표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제공=코엑스몰)
(사진제공=코엑스몰)

◇코엑스몰 9호선 연결통로 개통 이벤트=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이 3일 지하철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와 코엑스몰 내부 광장인 ‘아셈 플라자’를 직접 잇는 연결통로를 개통하고, 이를 기념해 9~10월 두 달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엑스몰은 방문객 대상 3000원이 적립된 교통카드 총 3000장을 증정하는 ‘핑크 프리패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몰 로고와 상징색인 마젠타 핑크로 디자인된 ‘핑크 프리패스’는 적립금 소진 시 전국 티머니 가맹점에서 충전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다. 연결통로 개통일인 오늘부터 이달 9일까지 평일 점심시간과 퇴근시간에 코엑스몰 내에서 열리는 룰렛게임 등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코엑스몰은 9호선 전동차 객실 중 1칸을 주요 매장 실사로 꾸민 ‘핑크 트레인’을 운영, 이와 연계해 온라인 이벤트 ‘핑크 트레인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핑크 트레인 탑승 인증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코엑스몰 입점 브랜드 상품권,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핑크 트레인은 8월 25일부터 두 달간 매일 왕복 8회 운행한다.

한편, 9월부터 두 달간 코엑스몰 일대에는 연일 풍성한 가을 문화축제가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코엑스몰에서는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최고급 세단 등을 증정하는 ‘가을 경품 대축제’가 진행된다. 코엑스에서는 9월 17일 ‘대한민국공예품대전’을 시작으로 ‘한일축제 한마당’, ‘한국국제아트페어’, ‘서울 토이&게임쇼’, ‘서울국제도서전’, ‘플라워 아트쇼’ 등이 줄지어 열린다. 특히 10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강남 페스티벌’은 패션 페스티벌, K팝 콘서트, 강남 그랜드 세일 등 다양한 콘텐츠로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까지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80% 할인=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가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총 120여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여주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공통으로 코치, 라코스테, 폴로 랄프로렌 등 인기 브랜드를 할인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2개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 브랜드 페어'가 진행돼 타이틀리스트, 제이린드버그, 나이키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 여주점은 여성 슈즈를 3만9000원과 4만90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세컨드런의 신규 브랜드인 톰브라운을 비롯해 발망, 릭오웬스 등의 2014년 가을·겨울 상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띠어리, 루이까또즈, 캘빈클라인 진 등을 할인 판매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일교차 큰 봄날, 심혈관질환 주의보 [e건강~쏙]
  • 뉴욕증시, 美 GDP 호조·금리 인하 기대에 상승…다우·S&P500 사상 최고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9 10:0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496,000
    • +0.61%
    • 이더리움
    • 5,069,000
    • +0.6%
    • 비트코인 캐시
    • 809,500
    • +6.02%
    • 리플
    • 886
    • +0.45%
    • 솔라나
    • 268,500
    • +0.64%
    • 에이다
    • 921
    • -0.86%
    • 이오스
    • 1,554
    • +2.3%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196
    • +2.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4,000
    • +4.12%
    • 체인링크
    • 27,190
    • -1.91%
    • 샌드박스
    • 985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