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더바디쇼' 유승옥 이지혜, 갑상선 지키는 셀레늄 레시피 공개…"잘 말아줘~"

'더 바디쇼' 유승옥 이지혜 '더 바디쇼' 유승옥 이지혜 '더 바디쇼' 유승옥 이지혜

▲사진=온스타일 '더 바디쇼'

'더 바디쇼' 유승옥과 가수 이지혜가 갑상선 지키는 셀레늄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서는 가수 이지혜가 특별 출연해 15년간 앓아온 갑상선 질환의 모든 것을 전했다.

이지혜는 "20대부터 갑상선 항진증과 저하증을 동시에 앓고 있다. 평생 약을 복용해야 하는 상태"라며 자신의 경험담과 갑상선 건강을 지키는 노하우를 선보였다.

갑상선 솔루션에는 갑상선 호르몬 분비를 돕는 성분인 '셀레늄'이 많이 함유된 식재료로 미니양배추, 새우, 베이컨, 굴, 브라질 너트를 소개했으며 밀가루는 갑상선의 적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갑상선을 지키는 셀레늄 레시피'인 새우 베이컨 말이에서 MC 유승옥은 자두의 '김밥'을 이지혜와 함께 부르며 흥응 돋웠다.

'더 바디쇼' 유승옥 이지혜의 갑상선 지키는 셀레늄 레시피를 접한 네티즌은 "'더 바디쇼' 유승옥 이지혜, 갑상선 건강 지키는 것도 중요하구나" "'더 바디쇼' 유승옥 이지혜, 이지혜 갑상선 질환이었구나" "'더 바디쇼' 유승옥 이지혜, 뭐든지 건강이 최고"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