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선 영화(채널cgvㆍOCN)… 국가대표 시리즈ㆍ설국열차ㆍ배트맨 대 슈퍼맨ㆍ마션 등

[이투데이 기정아 기자]


오늘(15일), 내일(16일) 설 연휴에 채널cgvㆍOCN에서 방송되는 영화들.

채널cgv에서는 16일 설날 특선으로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방송한다. 미션 임파서블4: 고스트 프로토콜, 미션 임파서블5: 로그네이션이 차례로 안방을 찾는다. 또 평창올림픽 시즌을 맞이해 국가대표, 국가대표2도 편성됐다. 다른 외화로는 서유기3: 월광보합 리턴즈, 퍼시픽 림, 트랜스포머, 미인어, 쥬라기 월드, E.T.,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형사 가제트, 테이큰3, 마션 등이 방송된다. 국내 영화로는 설국열차, 간신, 써니, 밀정, 친구2, 수상한 그녀 등을 만날 수 있다.

OCN에서는 외화로는 아이언맨3,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저,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테이큰2, 언더월드4: 어웨이크닝, 데드풀 등이 전파를 탄다. 국내 영화로는 강남 1970, 범죄와의 전쟁, 군도: 민란의 시대, 비정규직 특수요원, 신세계, 럭키, 임금님의 사건수첩, 베테랑, 마스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 진홍의 연가도 편성됐다.

채널cgvㆍOCN에서 방송하는 설 특선영화 중 설국열차와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소개한다.


◆설국열차 (채널CGV 2월 15일 목 0시 50분)

기상 이변으로 모든 것이 꽁꽁 얼어붙은 지구. 살아남은 사람들을 태운 기차 한 대가 끝없이 궤도를 달리고 있다. 춥고 배고픈 사람들이 바글대는 빈민굴 같은 맨 뒤쪽의 꼬리칸, 그리고 선택된 사람들이 술과 마약까지 즐기며 호화로운 객실을 뒹굴고 있는 앞쪽칸. 열차 안의 세상은 결코 평등하지 않다. 기차가 달리기 시작한 17년 째, 꼬리칸의 젊은 지도자 커티스는 긴 세월 준비해 온 폭동을 일으킨다. 기차의 심장인 엔진을 장악, 꼬리칸을 해방시키고 마침내 기차 전체를 해방 시키기 위해 절대권력자 윌포드가 도사리고 있는 맨 앞쪽 엔진칸을 향해 질주하는 커티스와 꼬리칸 사람들. 그들 앞에 예기치 못한 상황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임금님의 사건수첩 (OCN 2월 16일 금 13시 50분)

세상이 분노하기 시작했다! 공포의 새로운 차원을 여는 하이 쇼크 호러! 영국의 한 영장류 연구시설에 무단 잠입한 동물 모든 사건은 직접 파헤쳐야 직성이 풀리는 총명한 왕 ‘예종’(이선균). 그를 보좌하기 위해 학식, 가문, 외모(?)는 물론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비상한 재주까지 겸비한 신입사관 ‘이서’가 임명된다. 때마침 한양에 괴이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예종은 모든 소문과 사건이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예종과 이서는 모든 과학적 지식과 견문을 총동원,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는데…!


많이 본 뉴스

네티즌이 선택한 기사

네티즌이 선택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