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레이디제인이 성형외과 의사 선정 ‘입술미인’으로 뽑혔다.
20일 방송된 KBS 2TV ‘맘마미아’에서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뽑은 가장 예쁜 입은?’이라는 주제로 최고의 입술미인을 선정하는 과정이 전파를 탔다.
레이디 제인은 이날 함께 출연한 김지민, 김보민, 김현숙, 김영희, 김혜선, 박소영, 박은영, 정주리, 박진주 등을 제치고 1위에 등
가수 레이디제인이 상사병에 걸렸던 사실을 고백했다.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아'에 출연한 레이디제인은 첫사랑에 실패한 뒤 상사병을 앓았던 사실을 밝혔다.
레이디제인 어머니는 "대학교 1학년 때 만난 남자친구랑은 같이 공부를 했다. 다음부터는 다 음악 하는 친구였다"라는 말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하지만 그 첫사랑은 몇 달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