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사회적기업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독점 론칭

입력 2014-09-25 17: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GS샵)

GS샵은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와 손잡고 26일 오전 7시15분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사진>독점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제너럴바이오는 2007년 설립된 사회적기업으로, 천연원료와 미생물 등을 활용해 바이오 신소재 물질을 개발하고 관련 상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독일ㆍ이탈리아ㆍ네덜란드ㆍ일본 등 18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올해 7월에는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너럴바이오의 스페셜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셀라’는 해외에서 이미 인기가 높다. 케어셀라 베스트셀러인 ‘라인업 마스크’는 콩 1톤에서 단 0.18kg만 추출되는 콩 식물성태반(soy phtoplacenta) 추출물, 노벨상을 수상한 항산화 성분 풀러린, 7가지 천연베리 추출물 등이 첨가됐다. GS샵에 따르면 안면 리프팅, 브라이트닝, 모공관리,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에 효과가 있다. 얼굴에 발랐을 때 탄력이 부족한 부위는 울퉁불퉁해지고 수분이 부족한 부위는 갈라지기 때문에 ‘피부 자가 진단 마스크’로 불리기도 한다.

1회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돼 있다. 1팩에 라인업 마스크(9㎖)가 4개씩 들어있으며 총 8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타이트닝 세럼(25㎖)’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GS샵 조인제 뷰티케어팀장은 “우수한 품질의 사회적기업 상품을 홈쇼핑 방송에서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질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상품들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15:1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54,000
    • -1.55%
    • 이더리움
    • 4,627,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853,500
    • -4.8%
    • 리플
    • 3,054
    • -1.2%
    • 솔라나
    • 196,500
    • -2.09%
    • 에이다
    • 638
    • +0.63%
    • 트론
    • 418
    • -1.88%
    • 스텔라루멘
    • 355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00
    • -1.29%
    • 체인링크
    • 20,360
    • -2.54%
    • 샌드박스
    • 208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