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확 달라진다’…메뉴 개편ㆍ브랜드 리뉴얼

입력 2014-07-11 13: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스무디킹코리아)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은 다양한 신메뉴를 론칭하고 대대적인 메뉴 개편과 브랜드 리뉴얼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스무디는 밀(Meal)라인 14종, 액티브(Active)라인 2종, 엔조이(Enjoy)라인 3종 등 총 19종이다.

특히 밀 라인에는 피부조직 등 체세포 구성에 필수적인 단백질과 비타민B 등이 풍부한 '피넛 파워 플러스' 2종과 가볍게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와 무지방우유, 다양한 과일의 비타민까지 함유된 '그릭요거트' 3종이 포함됐다.

신메뉴를 포함한 스무디 47종은 주문 편의를 위해 각 라인의 첫 글자를 따 M·A·E·V·K의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됐다.

M(meal)은 식사용, A(active)는 수분 밸런스 및 면역력 강화, E(enjoy)는 활력 증진, V(veggie)는 채소와 과일의 비타민 섭취, K(kids)는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스무디이다. 고객들은 M1·A3 등 메뉴보드에 적힌 이니셜과 번호를 보고 해당 스무디의 섭취 목적을 바로 알 수 있다.

또 자신이 선택한 스무디에 데일리 비타민·뷰티 콜라겐·다이어트 다운 등 스무디 이용 목적을 강화할 수 있는 '인핸서'와 블루베리·레몬·웨이프로틴 등의 '엑스트라'를 추가할 수 있다. 터비나도(사탕수수) 함유량 조절을 통해 칼로리를 낮출 수 있다.

스무디킹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전 날 먹은 음식에 따라 알맞은 스무디를 추천해주고 인핸서 및 엑스트라 무료, 스무디 1+1, 30%할인, 사이즈 업 제공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12종을 담아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쿠폰북을 배포한다.

이 쿠폰북은 10월 31일까지 스무디킹 매장 및 스무디킹 플러스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받아 사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200,000
    • +1.12%
    • 이더리움
    • 4,409,000
    • +3.26%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9.43%
    • 리플
    • 2,803
    • +0%
    • 솔라나
    • 187,600
    • +1.52%
    • 에이다
    • 547
    • +0.55%
    • 트론
    • 414
    • -0.48%
    • 스텔라루멘
    • 326
    • +3.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70
    • +3%
    • 체인링크
    • 18,560
    • +1.37%
    • 샌드박스
    • 174
    • +1.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