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에 'd'와 '참이슬' 등장… 광고계 의리남 과시

입력 2014-06-09 13: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광고 계약 작년 11월로 끝났지만 ‘의리’로 제품 노출

▲유튜브 화면 캡처
한국 특유의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풀어낸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하이트진로의 맥주 ‘d’, 소주 ‘참이슬’이 등장해 화제다.

가수 싸이는 9일 오전 8시 10분(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숙취라는 뜻의 제목 ‘행오버’에 맞게 싸이가 전날 과음한 뒤 힘들어하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싸이와 스눕독이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고 사우나를 찾아 해장을 하는 등의 모습을 코믹하게 다뤘다. 싸이는 참이슬과 d를 섞어 폭탄주를 제조하는가 하면 술 마시기 대결과 러브샷 등의 한국식 음주문화 장면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스눕독과 함께 한 술자리 장면은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 d가 테이블을 가득 채웠다. 싸이는 지난해 11월 하이트진로와의 광고계약이 끝났지만 이들 제품을 전면에 노출시켜 광고계 의리남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싸이와는 지난해 11월 말 광고모델 계약이 끝난 상태지만 6개월이 지났는데도 이렇게 제품을 노출시켜줘 고마울 따름”이라며 “전 세계인이 지켜보는 뮤직비디오에 우리 술이 나온 만큼 광고 홍보효과는 엄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뮤지비디오에는 뮤지션 스눕독과 빅뱅의 지드래곤, 2NE1 씨엘, 모델 정하은 등이 카메오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00,000
    • -0.26%
    • 이더리움
    • 5,025,000
    • +1.09%
    • 비트코인 캐시
    • 608,000
    • +0.41%
    • 리플
    • 695
    • +2.66%
    • 솔라나
    • 203,600
    • -0.83%
    • 에이다
    • 581
    • -0.68%
    • 이오스
    • 930
    • +0.11%
    • 트론
    • 164
    • -1.2%
    • 스텔라루멘
    • 13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500
    • -0.93%
    • 체인링크
    • 20,740
    • -1.52%
    • 샌드박스
    • 539
    • -0.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