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스TV, 카페드롭탑에 방송 서비스 런칭

입력 2014-04-03 16: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션, 뷰티 등 최신 영상 콘텐트 선보여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글랜스TV가 글로벌 패션, 뷰티 등 최신 하이엔드 콘텐트 방송 서비스를 오는 4월부터 카페드롭탑 전국 매장을 통해 제공하며, 기존 방송 서비스 매장을 포함해 전국 600여 개 커피전문점, 일 30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런칭한 글랜스TV는 커피전문점을 찾는 2030 여성을 위한 패션, 뷰티 등의 신제품 및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런칭, 셀럽행사 등 최신 이슈를 선보이고 있으며 샤넬, 조르지오 아르마니, 토리버치 등을 비롯한 약 150여 개 브랜드의 300여 개 제품을 소개했다.

이로써 카페를 찾는 여성들에게 일명 ‘커피 한잔을 마시며 즐기는 최신 스타일 미디어’로 알려져 있다.

카페 드롭탑은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의미인 '드롭 인 어 탑 플레이스(DROP IN A TOP PLACE)'의 약자로, 친환경 멀티 카페를 표방하며 R&D 센터에 큐그레이더(Q-Grader)와 블렌딩 마스터 같은 커피 전문가들을 배치하여 엄격한 재료 선별 및 관리를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KBS <참 좋은 시절>, SBS <잘 키운 딸 하나>와 같은 웰메이드 드라마의 제작 지원을 통해 2030 여성 타깃 층이 선호하는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에도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선호도,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소비자 신뢰도 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글랜스TV 박성조 총괄이사는 카페드롭탑 방송 서비스 런칭과 관련하여 “카페드롭탑은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즐긴다(Drop in a top place)’는 컨셉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는 패션, 뷰티 등 하이엔드 브랜드의 마케팅 흐름과 일치한다”면서, “글랜스TV는 시청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카페드롭탑이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와 다양한 마케팅 연계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00,000
    • -1.86%
    • 이더리움
    • 5,300,000
    • +2.85%
    • 비트코인 캐시
    • 680,000
    • -2.3%
    • 리플
    • 742
    • +0.95%
    • 솔라나
    • 240,100
    • -3.19%
    • 에이다
    • 654
    • -1.51%
    • 이오스
    • 1,154
    • -1.7%
    • 트론
    • 161
    • -4.17%
    • 스텔라루멘
    • 152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900
    • -4.15%
    • 체인링크
    • 22,260
    • -1.24%
    • 샌드박스
    • 6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