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영업점장‘고객의 소리’ 청취 실시

입력 2014-03-19 15: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국민은행은 28일까지 영업점장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해 의견을 듣는 ‘고객의 소리 청취’를 실시한다.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실현하기 위함이다. 992개의 영업점장이 해당 영업점 거래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일련의 어려운 일들을 겪은 이후라 질책의 의견을 각오하고 전화를 했는데 의외로 진솔한 마음으로 격려의 말을 전하는 고객의 목소리에 오히려 힘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384,000
    • +1.1%
    • 이더리움
    • 4,405,000
    • +3.57%
    • 비트코인 캐시
    • 881,000
    • +9.58%
    • 리플
    • 2,781
    • -0.36%
    • 솔라나
    • 186,000
    • +0.98%
    • 에이다
    • 546
    • +0.37%
    • 트론
    • 417
    • +0.72%
    • 스텔라루멘
    • 323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30
    • +2.31%
    • 체인링크
    • 18,510
    • +1.31%
    • 샌드박스
    • 173
    • +1.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