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 세일 화제, 어떤 브랜드인가 봤더니…원조는 멜빵 바지?

입력 2014-02-03 12: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칼하트

(사진=칼하트 홈페이지)

‘칼하트’ 시즌 오프 소식이 온라인에서 화제인 가운데 칼하트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도 커졌다.

3일 칼하트가 시즌 오프 할인을 발표하면서 칼하트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등 네티즌이 큰 관심을 보였다.

칼하트는 1889년 창립자인 헤밀턴 칼하트가 디트로이트를 중심으로 브랜드를 세웠다.

노동자들을 위한 멜빵바지가 초기 칼하트의 주요 아이템이었다. 이후 유럽으로 확대되면서 스트리트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에서는 비니 등이 특히 유명하다. 겨울 용품이 특히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칼하트 시즌 오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칼하트 비니 완전 강추”, “칼하트 비니 연예인들도 많이 쓰는 아이템”, “칼하트 완소 아이템들 일찌감치 동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칼하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40% 시즌오프 세일을 시작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755,000
    • +2.68%
    • 이더리움
    • 4,448,000
    • +5.93%
    • 비트코인 캐시
    • 927,500
    • +9.7%
    • 리플
    • 2,849
    • +4.74%
    • 솔라나
    • 188,100
    • +6.39%
    • 에이다
    • 565
    • +7.62%
    • 트론
    • 415
    • -0.24%
    • 스텔라루멘
    • 329
    • +7.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70
    • +5.41%
    • 체인링크
    • 18,840
    • +6.08%
    • 샌드박스
    • 177
    • +7.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