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새 TV광고 ‘테이크 더 넥스트’ 방영

입력 2013-12-16 1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우디코리아가 ‘테이크 더 넥스트(Take the Next)’를 주제로 한 새로운 TV광고를 16일 선보였다.

감각, 혁신, 완벽이라는 세가지 키워드를 담아낸 이 광고는 미래 공간과 아우디 차량 디자인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 슬로건 ‘기술을 통한 진보’를 형상화했다.

이번 광고는 논현동 새턴바스 뮤지엄, 인천 송도 트라이 볼,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 등 국내의 랜드마크에서 촬영했다.

올 하반기에 선보였던 ‘코리아. 랜드 오브 콰트로’ 광고에 이어 이번 광고 역시 콘셉트 기획에서부터 제작, 촬영까지 모두 국내 독립 광고회사와 함께 진행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TV 브랜드 광고에서 다이내믹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가 추구하는 진보가 무엇인지 보여주는데 주력했다”며 “아우디가 말하는 미래, 바로 진보적 기술과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차세대 프리미엄 수입차 1위 브랜드라는 잠재력까지 모두 담았다”고 말했다.

테이크 더 넥스트 TV 브랜드 광고는 감각, 혁신, 완벽 주제를 모두 담은 30초 분량과 각 주제를 따로 보여주는 15초 분량의 3편으로 제작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50,000
    • -2.35%
    • 이더리움
    • 4,554,000
    • -3.62%
    • 비트코인 캐시
    • 856,500
    • -0.46%
    • 리플
    • 3,051
    • -2.15%
    • 솔라나
    • 200,400
    • -3.19%
    • 에이다
    • 623
    • -4.89%
    • 트론
    • 429
    • +0%
    • 스텔라루멘
    • 362
    • -3.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00
    • -1.36%
    • 체인링크
    • 20,470
    • -3.76%
    • 샌드박스
    • 212
    • -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