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전인화 화장품’ 고유에 단독 론칭

입력 2013-11-15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김나리 현대홈쇼핑 쇼호스트(왼쪽)와 탤런트 전인화가 GOU:E 브랜드 론칭 기념 행사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일동제약과 손잡고 만든 ‘전인화 화장품’을 단독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14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에서 화장품 브랜드 ‘GOU:E(고유에)’ 론칭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고유에 화장품에는 탤런트 전인화가 브랜드 기획부터 홈쇼핑 론칭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11월 마지막 주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개된다.

이 날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전인화를 비롯해 정보석, 유진, 성유리 등의 연예인과 임현업 현대홈쇼핑 상무, 김중효 일동제약 상무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전인화는 “GOU:E는 여자의 마음을 가장 잘 반영한 화장품”이라며 “경쟁력있는 가격대와 번거로운 과정을 줄인 제품 라인 구성으로 홈쇼핑 내 독보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유에는 40~50대 중년 여성들을 타겟으로, 단계는 간소화하면서 고영양·고수분·고탄력 등 3가지 효능을 모두 담은 라인업을 강조하고 있다.

박찬호 현대홈쇼핑 미용MD는 “론칭 전부터 일명 ‘전인화 화장품’으로 입소문나는 등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제품으로, 홈쇼핑 스테디셀러 ‘하유미팩’의 인기를 뛰어넘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9일부터 즉각 켠다…북한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싫어하는 이유 [해시태그]
  • [위기의 빈 살만] ① 네옴시티, 신기루인가...끊이지 않는 잡음
  • LTE 요금제, ‘중간’이 없다…같은 요금에 5G 6GBㆍLTE 250MB 데이터 제공
  • ‘20살’ 종부세 개편 초읽기…"양도·취득세까지 대개조 나서야" [불붙은 부동산세제 개편①]
  • 매크로 이슈 속 널뛰기하는 비트코인, 6만9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엑소 첸백시 측 긴급 기자회견 "SM엔터 부당한 처사 고발"
  •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여동생이 올린 글…판결문 공개 원치 않는다
  • '3강' LG·KIA·두산, 올스타 브레이크 전 본격 여름 페넌트레이스 달군다 [주간 KBO 전망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6.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151,000
    • -0.75%
    • 이더리움
    • 5,138,000
    • -1.25%
    • 비트코인 캐시
    • 649,000
    • -1.67%
    • 리플
    • 693
    • -0.57%
    • 솔라나
    • 222,000
    • -1.25%
    • 에이다
    • 612
    • -0.81%
    • 이오스
    • 980
    • -1.41%
    • 트론
    • 163
    • +0.62%
    • 스텔라루멘
    • 14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150
    • -1.82%
    • 체인링크
    • 22,230
    • -1.81%
    • 샌드박스
    • 577
    • -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