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멤버십 확대…모든 유통채널 통합 적립

입력 2013-11-05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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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도입된 한샘 멤버십카드. 사진제공 한샘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의 모든 유통채널에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한샘 멤버십’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한샘 멤버십에 가입하면 플래그샵(서울 잠실·논현·방배, 분당, 부산센텀), 대리점(인테리어가구, 부엌가구), 한샘몰, 한샘과 제휴한 인테리어 업체 등 한샘의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쌓아 플래그샵, 한샘몰, 대리점에서 1000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최근 1년간 구매금액 기준 1000만원 이상 VIP고객은 구매금액의 2%, 300만원 이상 골드고객은 1%, 300만원 미만 로얄고객은 0.3%가 적립된다.

이번 한샘 멤버십은 기존 플래그샵과 한샘몰에서만 독립적으로 운영되던 기존 제도가 부엌가구를 포함한 한샘의 모든 유통채널로 확대된 것이다.

한샘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을 론칭했다”며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식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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