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새 광고 ‘진심(True)을 채우다’선봬

입력 2013-10-07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에너지는 석유제품 브랜드 ‘엔크린’의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 ‘True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진제공 SK에너지

SK에너지는 석유제품 브랜드 ‘엔크린’의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 ‘트루(True)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SK에너지에서 2년 만에 새로 선보인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진심(True)을 채우다’라는 문구로 엔크린의 우수한 품질과 글로벌 경쟁력을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광고 모델인 배우 이광수와 이유비는 △공간초월의 법칙 편 △시선처리의 법칙 편 △일당백의 법칙 편 등 총 3편의 공고에 출연해 엔크린의 고품질과 글로벌 경쟁력, SK에너지만의 유류수송 전자봉인 시스템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진심’을 엔크린의 제조-유통-소비 과정을 관통하는 화두로 삼아, 엔크린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발랄하고 친근감 있는 캐릭터의 두 모델을 활용해 국내 정유업계 1위인 SK에너지만의 전문 역량과 품질관리 노력 등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에너지는 이번 캠페인 시작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교감, 소통할 수 있는 ‘주유총 춤’ 따라하기 등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대표이사
추형욱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1]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미확정)
[2025.12.11] 유형자산처분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50,000
    • -0.61%
    • 이더리움
    • 4,261,000
    • -2.34%
    • 비트코인 캐시
    • 825,500
    • +1.73%
    • 리플
    • 2,807
    • -1.99%
    • 솔라나
    • 184,400
    • -2.79%
    • 에이다
    • 557
    • -3.13%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16
    • -4.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40
    • -2.95%
    • 체인링크
    • 18,450
    • -3.76%
    • 샌드박스
    • 175
    • -2.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