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20만개 완판

입력 2013-09-30 19: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뛰드하우스는 신제품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이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생산 물량 20만개 완판(완전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30일 밝혔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두드리면 예뻐진다’ 는 콘셉트와 함께 지난 8월 말 출시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보정, 미백, 피지 흡착 등 6가지 기능의 6in1 제품으로 사용의 편리성과 멀티 기능성을 자랑하며, 완벽한 커버력과 다크닝 없는 화사함, 매끈한 피부표현이 장점이다.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줘 요즘 같이 건조한 환절기에 더욱 안성맞춤이다.

제품력 뿐만 아니라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단기간 동안 20만개 완판 기록의 견인차가 된 것으로 파악된다. 특히 샤이니 멤버들의 열연과 설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광고가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 되며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광고 본편은 9월 초 유투브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 인기로 SNS와 타 동영상 사이트 등으로 퍼져나가 3주 간 200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촉촉하고 화사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꿈꾸는 많은 소녀들을 위해 추가 생산은 물론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11,000
    • +1.1%
    • 이더리움
    • 4,381,000
    • -0.54%
    • 비트코인 캐시
    • 816,500
    • +3.22%
    • 리플
    • 2,867
    • +1.06%
    • 솔라나
    • 190,100
    • +1.49%
    • 에이다
    • 577
    • +0.17%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29
    • +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320
    • +3.06%
    • 체인링크
    • 19,280
    • +1.1%
    • 샌드박스
    • 182
    • +3.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