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아시아 광고 인재 키운다

입력 2013-09-11 10: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파익스 아카데미’에 아시아 각국 광고 인재 초청 교육

제일기획이 아시아 최고 광고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에 아시아 학생들을 초청, 글로벌 광고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한다.

제일기획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3 스파익스 아시아’에 아시아 각국의 우수 학생들을 초청해 교육하는 ‘스파익스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파익스 아카데미는 광고인을 꿈꾸는 아시아 학생들을 발굴해 광고계 리더들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역량을 키워 글로벌 인재로 육성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제일기획은 지난 2009년부터 5년째 스파익스 아카데미를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 스파익스 아카데미에는 한국·중국·홍콩·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11개 국가 15명의 학생이 참여한다. 학생들은 제일기획, 구글, BBDO 등이 주최하는 주요 세미나와 유명 광고인들이 주관하는 워크샵에 참가할 계획이다.

한편, 제일기획은 2013 스파익스 아시아 광고제에서 제일커뮤니케이션연구소 김미경 박사가 ‘소비자에게 다가서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또한, 백만기 CD·이예훈 CD·황학익 미디어디자인팀장이 이번 광고제에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 스파익스 광고제의 필름·프린트·디지털 등 총 16개 부문 시상식은 17일 진행될 예정이다.


대표이사
김종현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33,000
    • +0%
    • 이더리움
    • 4,535,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3.05%
    • 리플
    • 3,027
    • -0.66%
    • 솔라나
    • 197,600
    • -0.25%
    • 에이다
    • 618
    • -0.64%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59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0.33%
    • 체인링크
    • 20,700
    • +1.92%
    • 샌드박스
    • 216
    • +3.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