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뉴트로지나와 ‘피부암 바로 알기 캠페인’전개

입력 2013-07-25 07: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 및 대한피부암학회와 함께 ‘피부암 바로 알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피부암의 위험성, 예방 상식에 대해 널리 알려 피부암 확산을 예방하고자 마련했다.

고객이 쇼핑하는 것만으로도 피부암 확산 예방에 동참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형식으로 진행된다.

뉴트로지나와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인기 썬케어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고, 매출액 5% 및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뉴트로지나 상품을 대한피부암학회에 기부, 피부암 관련 교육자료 개발 및 교육활동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앞으로도 협력회사와 함께 고객의 건강과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도움을 주고 쇼핑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착한 소비’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21,000
    • +0.99%
    • 이더리움
    • 4,566,000
    • +1.13%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3.62%
    • 리플
    • 3,043
    • +0%
    • 솔라나
    • 199,200
    • +0.81%
    • 에이다
    • 623
    • +0.65%
    • 트론
    • 430
    • +0.94%
    • 스텔라루멘
    • 361
    • -0.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50
    • -0.1%
    • 체인링크
    • 20,790
    • +3.33%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