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인피니트의 펩시콜라 광고 선봬

입력 2013-07-02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2일부터 ‘내꺼하자’, ‘파라다이스’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를 앞세워 펩시콜라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픈 유얼 펩시 나우(OPEN YOUR PEPSI N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월 배우 류승룡을 모델로 한 광고의 후속 버전이다.

광고 속에서 인피니트는 CM송 ‘렛츠 두 잇 펩(Let’s do it PEP)’을 직접 부르고 펩시캔을 활용한 절도있는 군무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인피니트는 친근하면서 늘 생기, 활력있는 모습이 10대들에게 청량제 역할을 하며 펩시콜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피니트가 출연한 펩시콜라 광고는 2분 분량의 풀 영상과 5개의 편집 영상 등 총 6편으로 제작됐으며 TV, 유튜브,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은 펩시콜라 붐업 조성을 위해 ‘PEP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는 행사 내용이 인쇄된 펩시콜라 캔 제품의 뚜껑 뒷면 행운 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롯데칠성은 추첨을 통해 총 5만여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등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PEP박스나 펩시콜라 캔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20,000
    • -2.29%
    • 이더리움
    • 5,262,000
    • +2.19%
    • 비트코인 캐시
    • 675,000
    • -2.53%
    • 리플
    • 724
    • -0.55%
    • 솔라나
    • 238,600
    • -2.97%
    • 에이다
    • 640
    • -3.47%
    • 이오스
    • 1,132
    • -2.92%
    • 트론
    • 160
    • -3.61%
    • 스텔라루멘
    • 149
    • -2.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350
    • -2.32%
    • 체인링크
    • 22,220
    • -1.02%
    • 샌드박스
    • 604
    • -4.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