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쇼핑] 홈플러스, 장마용품 대전

입력 2013-06-18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가 장마용품 대전을 실시한다.

홈플러스는 의류 브랜드 플로렌스&프레드의 컬러팝 우산을 선보인다.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컬러팝 우산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비비드한 컬러에 도트무늬 디자인은 물론 한층 가벼워지고 얇아진 부피로 휴대가 간편해졌다. 1만1000원~1만7000원.

올해 처음으로 유럽 프리미어 리그 축구구단 우산을 선보인다. 유명 축구 구단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구단 로고를 사용했다. 3단 자동 우산과 장우산 등 다양한 사이즈로 가격은 1만7000원~1만9000원이다.

엄마와 자녀가 함께 패밀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트렌치 코트형 우의도 선보인다. 베이지, 네이비, 레드 등 총 3가지 컬러로 시중가 대비 약 60% 저렴하다. 성인용은 3만9000원, 아동용은 3만5000원이다.

아동 캐릭터 상품 라인업은 더욱 강화했다. 구름빵, 로보카폴리, 또봇, 곤 등 총 18가지 캐릭터 우산을 판매중이다. 일회용 우산은 3500원, 일회용 우의는 1000원부터 판매하고 장마철 필수 아이템인 장화는 디자인을 한층 개선해 선보인다(일부점 제외). 성인용 숏 스타일은 2만4000원, 롱 스타일은 2만9000원, 아동용은 1만2900원부터 판매한다.

장정우 홈플러스 잡화팀 바이어는 “올해 장마는 작년보다 비가 많이 올 것이라는 예보에 물량을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늘려 준비했다”며 “우산과 우의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어 라인업 또한 강화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41,000
    • -2.84%
    • 이더리움
    • 4,558,000
    • -4.14%
    • 비트코인 캐시
    • 846,500
    • -2.03%
    • 리플
    • 3,054
    • -2.71%
    • 솔라나
    • 200,700
    • -3.79%
    • 에이다
    • 624
    • -5.31%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2
    • -3.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50
    • -2.1%
    • 체인링크
    • 20,520
    • -4.02%
    • 샌드박스
    • 212
    • -5.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