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소비자패널 대상 문화강좌 개최

입력 2013-05-29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 접점 및 소통 강화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한화L&C가 28일 역삼동 직영 인테리어 전시장에서 소비자패널을 대상으로 풍수 인테리어 전문가인 이상인 박사를 초청, 문화강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한화L&C
한화L&C가 28일 역삼동 직영 인테리어 전시장에서 소비자패널을 대상으로 문화강좌를 개최했다.

고객 접점 및 소통 강화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강좌는 풍수 인테리어 전문가인 이상인 박사를 직접 초청해 진행했다.

참가자들은‘풍수 인테리어 전문가 이상인 박사의 특별한 제안’이라는 주제 아래 아이 공부방 풍수 인테리어, 돈과 건강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등 쉬우면서도 생활 속에서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강의를 들으며 정보를 공유했다.

한화L&C 관계자는 “조금은 생소할 수도 있는 주제였지만 쉽고 재미있는 강의 진행으로 소비자 패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주부들이 평소에 관심 있어 하는 분야와 관련된 문화강좌 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활동적인 주부 프로슈머로 구성된 한화L&C 소비자패널 ‘엘렌(eLen)’은 매 기수마다 10~20여명 정도가 활동하고 있다. 실제 주부의 입장에서 소비자와 시장의 소리를 대변하며 다양한 문화강좌를 직접 체험한 후 체험 활동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전달해 주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융권 휘젓는 정치…시장경제가 무너진다 [정치금융, 부활의 전주곡]
  • 요즘 20대 뭐하나 봤더니…"합정가서 마라탕 먹고 놀아요" [데이터클립]
  • "책임경영 어디갔나"…3년째 주가 하락에도 손 놓은 금호건설
  • "노란 카디건 또 품절됐대"…민희진부터 김호중까지 '블레임 룩'에 엇갈린 시선 [이슈크래커]
  • "밀양 여중생 성폭행 가해자는 맛집 운영 중"
  • 새로운 대남전단은 오물?…역대 삐라 살펴보니 [해시태그]
  • 尹 "동해에 최대 29년 쓸 천연가스 매장 가능성...올해 말 첫 시추작업 돌입"
  • "이의리 너마저"…토미 존에 우는 KIA, '디펜딩챔피언' LG 추격 뿌리칠까 [주간 KBO 전망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6.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16,000
    • +1.49%
    • 이더리움
    • 5,320,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649,000
    • +0.23%
    • 리플
    • 725
    • +0%
    • 솔라나
    • 230,900
    • -0.26%
    • 에이다
    • 632
    • -0.16%
    • 이오스
    • 1,145
    • +0.88%
    • 트론
    • 157
    • -1.26%
    • 스텔라루멘
    • 14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450
    • +0.59%
    • 체인링크
    • 25,230
    • -1.83%
    • 샌드박스
    • 645
    • +3.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