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 ‘휠라 아웃도어’로 아웃도어 시장 공략

입력 2013-02-05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휠라코리아는 아웃도어 브랜드명을 기존의 ‘휠라 스포트’에서 ‘휠라 아웃도어’로 변경한다고 5일 밝혔다.

휠라코리아는 올해 전사적으로 추진 중인 ‘브랜드 리프레시먼트’의 일환으로 아웃도어 카테고리의 브랜드명을 ‘휠라 아웃도어’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휠라 아웃도어는 극도의 한계에 도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긴다는 ‘전문 마운티어링’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익스트림 아웃도어의 전문적인 고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전문적인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정통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계승한 새로운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로 집중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써 아웃도어 시장에서 새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그동안 휠라 스포트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한 기업문화 정착과 우수한 품질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휠라 아웃도어는 2010년 론칭해 현재 전국 95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미국의 암벽 등반가 알렉스 푸치오, 이탈리아 탐험가 엔리꼬 로쏘 등 해외 아웃도어 전문가뿐만 아니라 북한산 경찰 구조대, 서울산악연맹 등 국내외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휠라 아웃도어의 새로운 제품군은 올해 봄·여름 시즌부터 전격 선보일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76,000
    • +0.38%
    • 이더리움
    • 4,547,000
    • +0.69%
    • 비트코인 캐시
    • 879,000
    • +4.33%
    • 리플
    • 3,038
    • +0.3%
    • 솔라나
    • 198,100
    • +0.15%
    • 에이다
    • 619
    • +0%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60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0.39%
    • 체인링크
    • 20,850
    • +2.86%
    • 샌드박스
    • 216
    • +3.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