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사로잡은 화장품 1위 브랜드는?

입력 2013-01-15 15: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화장품 브랜드 중 6종이 국내 브랜드 인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시장조사기관인 칸타월드패널코리아의 화장품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총 11개 부문 가운데 6개 부문에서 국내 브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칸타월드패널 코리아의 보고서는 지난해 1~9월까지 백화점, 면세점, 인터넷, 드럭스토어, 브랜드숍, 홈쇼핑 등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여성 패널 97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다.

클렌저 부문에서는 홈쇼핑 양대 히트상품으로 꼽히는 송학의 오제끄 산소 마스크 클렌저, 시트 마스크 분야에서는 하유미팩으로 유명한 제닉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는 ‘에어쿠션’의 아이오페가 파운데이션 1위를 차지했다. 기초라인 수분크림 부문에서는 키엘이 1위를 차지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2009년 이후 지금까지 4년 연속 해당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색조라인에서는 지난 해 ‘분홍입술 신드롬’을 일으킨 맥이 립스틱 1위를, 블러셔는 베네피트가 차지했으며, 마스카라 부분에서는 미샤가 정상에 올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12: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27,000
    • +0.03%
    • 이더리움
    • 5,328,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655,000
    • -0.3%
    • 리플
    • 729
    • -0.41%
    • 솔라나
    • 235,600
    • +1.16%
    • 에이다
    • 637
    • -0.62%
    • 이오스
    • 1,123
    • -1.49%
    • 트론
    • 154
    • -0.65%
    • 스텔라루멘
    • 149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350
    • +0.69%
    • 체인링크
    • 25,340
    • +0.2%
    • 샌드박스
    • 623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