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몹클릭스와 제휴…모바일 마케팅 영역 ‘확장’

입력 2012-09-17 10: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메조미디어가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업체 벨티(Velti)의 자회사 몹클릭스(Mobclix)와 네트워크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몹클릭스는 벨티가 광고의 전문성 및 채널 통합 기술의 강화를 위해 인수한 모바일 광고 전문 업체다. 몹클릭스는 55개 글로벌 네트워크 파트너사와 3만3000여 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매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타겟팅과 실시간 입찰 시스템을 구현 할 수 있다.

메조미디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몹클릭스가 보유한 6800개의 매체를 확보함과 동시에 보다 확장된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특히 몹클릭스의 실시간 입찰 시스템을 통해 앱 이용자의 관심사, 현재 위치, 인터넷 접속 여부 등을 활용한 한층 진화된 개인 맞춤형 광고 구현이 가능해졌다.

몹클릭스는 엔지모코의 위룰, 위팜, 갓핑거와 컴투스의 홈런배틀, 타이니팜 등의 유명모바일 게임을 비롯해 토킹톰캣, 링톤메이커까지 전세계 인기 앱들을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로 가지고 있다.

우영환 메조미디어 대표는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노하우를 쌓아온 메조미디어와 탄탄한 프리미엄 네트워크를 보유한 몹클릭스의 만남은 국내 모바일 생태계 발전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추후 메조미디어의 해외 모바일 광고 시장 확장에도 청신호를 밝혀줄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81,000
    • -2.1%
    • 이더리움
    • 4,550,000
    • -3.4%
    • 비트코인 캐시
    • 856,000
    • +0.18%
    • 리플
    • 3,057
    • -1.7%
    • 솔라나
    • 199,600
    • -3.2%
    • 에이다
    • 621
    • -4.9%
    • 트론
    • 431
    • +0.94%
    • 스텔라루멘
    • 361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10
    • -1.03%
    • 체인링크
    • 20,450
    • -3.54%
    • 샌드박스
    • 212
    • -3.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