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포츠 열풍에 ‘하이라이트 마케팅’ 실시

입력 2012-06-21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로야구, 올림픽 등 스포츠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삼성전자가 경기 중 최고의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즐기는 신개념 ‘하이라이트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12일 프로야구 경기 중계방송을 통해 홈런 시 축하 메시지를 담은 삼성 스마트에어컨Q의 가상광고를 실시하며 ‘하이라이트 마케팅’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삼성 스마트에어컨Q의 ‘하이라이트 마케팅’은 단순한 브랜드 노출이 아니라 팬들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수 내용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의 경기 몰입을 방해하는 기존 가상광고들과 달리 홈런이라는 최고의 순간에만 ‘한 Q에 시원하게, 홈~런’이라는 메시지를 노출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경기 중 홈런이 나오지 않을 경우 광고 또한 노출되지 않는 등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들의 삶을 여유롭게 만들기 위한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오는 7월 개막하는 런던올림픽 기간까지 지속적인 ‘하이라이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이 아닌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향후 스포츠 마케팅이 나아갈 방향”이라며 “향후 다양한 ‘하이라이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잊지 못할 최고의 순간들을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전영현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6] [기재정정]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87,000
    • +0.9%
    • 이더리움
    • 4,246,000
    • -2.19%
    • 비트코인 캐시
    • 805,000
    • -0.98%
    • 리플
    • 2,784
    • -1.66%
    • 솔라나
    • 184,000
    • -2.49%
    • 에이다
    • 542
    • -3.73%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16
    • -1.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30
    • -4.27%
    • 체인링크
    • 18,300
    • -2.66%
    • 샌드박스
    • 171
    • -3.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