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투명우산 캠페인’, 2011년 최고의 TV 광고 뽑혀

입력 2012-04-09 14: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투명우산 쓰는 어린이 이야기, 감성적 표현 부문서 호평 받아

현대모비스가 지난해 진행한 ‘투명우산 캠페인’ TV 광고가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한 2011년 최고의 광고로 뽑혔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7일 연세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제19회 올해의 광고 시상식에서 ‘투명우산 캠페인’ 광고가 종합 대상을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투명우산 나눔 캠페인을 소재로 지난해 TV광고를 제작·집행했다. 투명우산 캠페인 광고는 비 오는 날 투명우산을 쓰고 교차로를 건너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투명우산 캠페인은 현대모비스가 ‘Kids First’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비 오는 날 빗길 교통사고 및 충돌 등 각종 안전사고로부터 어린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전국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매년 투명우산 10만개를 배포하는 행사로, 올해는 투명우산을 배포할 초등학교 선정을 위해 13일까지 사연 및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현대모비스가 시행하고 있는 대표적 사회공헌사업인 투명우산 캠페인을 통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시키고 배포 대상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규석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2]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2.01]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94,000
    • -0.3%
    • 이더리움
    • 4,539,000
    • +0.07%
    • 비트코인 캐시
    • 864,500
    • -1.31%
    • 리플
    • 3,041
    • +0.4%
    • 솔라나
    • 197,500
    • -0.4%
    • 에이다
    • 623
    • +1.14%
    • 트론
    • 427
    • -1.16%
    • 스텔라루멘
    • 360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50
    • -1.02%
    • 체인링크
    • 20,650
    • +1.13%
    • 샌드박스
    • 212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